길드 홍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즈호드] 아즈통합 모두의길드에서 길드원을 모집합니다.

꼬꼬마을
댓글: 2 개
조회: 200
2024-04-18 11:09:35
안녕하세요 '모두의 길드' 길드장 '베베'라고 합니다.
우리길드는 만든지 1년이 되지 않은 아직은 신생 길드입니다.
함께 계신 분들은 와우에 진심인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뉴비, 복귀, 악귀, 렙업장인, 모든전문기술 제작장인, 공대장, 투기유저 등 다양한 유저층이 계십니다.


현재 길드원은 30명 정도되며, 저녁 시간대 동접률은 10~12명 정도로 접속하고 계십니다.
 부산을 중심으로 경상도에 계신 길드원 분들이 많지만 수도권에 계신분들도 있습니다.
 모집하여 이루고 싶은 길드원 인원의 수는 길드레이드를 갈 수 있는 동접인원이 나오는 정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가리지 않습니다. 
 '내가 나이가 너무 많은게 아닐까?', '내가 나이가 어려서 무시당하면 어쩌지?'
 걱정 마세요. 여러분들보다 나이 많으신 '어르신'들이 계십니다.
 나이가 많다고, 나이가 적다고 무시하거나 그런 분들은 단 한 분도 계시지 않습니다.
 연령대는 다양합니다. 대부분 30대이며 40대 형님 누님도 계십니다. 20대도 있습니다.


길드쐐기는 저중고단 가리지 않고, 등반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의지만 있으시다면 저단 학원팟, 위상팟, 20단주차팟, 25이상 고단팟 모두 가능합니다.


길드레이드 일반 및 영웅. 보통 금요일이나 주말. 일정을 맞춰서 가능한 모두가 갈 수 있는 시간에 가고 있습니다.
  레이드 공략의 의미보다는, 길드원분들이 모두가 참여해서 함께 떠들고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컨텐츠라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막공공대장 두 분이 계시기 때문에 주 4~5회 정도 선수, 업손, 깡손 등 편하게 가실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1, 2, 3시즌 초반까지는 진행 중이 었으나, 길드원 분들의 개인 사정으로 인한 미접속, 동접 길드원 공격대 인원 미달 등의 이유로 3시즌 초 이후 부터는 잠시 멈춰 있습니다. 하지만 신입길드원 분들이 오신다면 길드레이드는 시간맞춰 언제든 갈 수 있습니다.>


모든 전문기술 제작장인 보유 길드입니다.
 제작에 대해서 잘 모르시겠다구요? 제작 좀 하려는데 골드 수수료를 너무 비싸게 받나요?
 걱정마세요. 우리길드에는 정기의 올가미줄을 포함한 모든 전문기술 제작장인 마스터가 계십니다.
 우리길드는 수수료를 주고 제작하지 않습니다. 제작, 재제작 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1. 친목 길드입니다.
1년에 상하반기 2회 정모를 하고 있고 그 중 한번은 1박 2일로 길드원분들 가족들도 다 같이 참여합니다.
물론 정모 참석여부는 자유입니다^^ (현재까지 작년 23년에 상, 하반기 1회씩 총 두 번 정기 모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이 경상도(부산, 경남, 대구)로 구성되어 있지만,
서울, 경기도, 인천 회원님들도 계시기 때문에 따로 지역 제한은 하지 않습니다.
정모 또한 많은 분들이 참석하실수 있도록 지역은 최대한 조율합니다.
정모는 1년에 2번이지만, 번개는 자유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분명 친목 길드이긴 하지만 오프 친목이 우선은 아닙니다, 온라인상에서의 친목을 먼저 다지는것을 우선시 합니다.
텃새, 친목질의 우려는 전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삭제)


3. 호드길드였지만 얼라유저분들도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이중길드(얼라/호드 예외없음)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타섭에 캐릭이 있고, 그 캐릭이 예전에 다른 길드에 가입이 되어 단지 탈퇴만 되지 않은 상태라면 상관없습니다.


4. 혼자서만 게임을 즐기시는 분은 저희와는 맞지 않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의사를 표현하시는 분,
어떤 컨텐츠를 하시던 함께하실 수 있는 마음을 가지시고만 계시다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6. 길드 디코와 단톡방 참여는 필수입니다. ★
공지를 올리거나 의견을 나누고, 함께 게임할 때는 듣코(듣기만 하는 디코) 정도는 하셔야합니다.
길드단톡방은 의견 등을 공유, 투표할 때 쓰입니다.
단톡방에서 주로 대화를 많이 나누기에 단톡방(알림은 끄시더라도)에도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무작정 길드원 수를 늘리는 것은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 사람'을 찾는 길드이지, 아무나 들어오고 나가는 길드는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들어오셨다가 그냥 나가실 분, 말 없이 접속하지 않으실 분은 원하지 않습니다.
말 그대로 모두의 길드이기 때문에 길마나 임원진은 분위기만 이끌어 나갈 뿐,
길드원 한 분 한 분, 소중한 의견으로 길드를 운영합니다.
만든진 얼마 되지 않았지만, 저에겐 길드원 한 분 한 분 모두가 소중합니다.



'가족같은' 길드가 아니라 게임상에선 '가족'인 길드. 모두가 함께 가는 길드.
애정이 담긴 그런 길드를 원하시면 환영합니다^^

 이 긴 글을 다 읽으셨다구요? 그럼 우리 길드원으로 합격! ㅎㅎ

 - 가입 문의 - 
오픈카카오톡 : <모두의길드 가입문의> 검색 또는,  https://open.kakao.com/o/gw0Kpznf
디스코드주소 : https://discord.gg/7Yw6JYaY(2024. 4. 18. 부터 7일간)

 - 바로 가입을 원하신다면 인게임에서 'J'키 누르시고, 모두의 길드 검색, 간단한 자기소개 기재 후 가입요청주세요.
 제가 확인하고 초대 드립니다.(본인이 어떤 분이신지 작성이 되어 있지 않다면 초대드리지 않습니다.)



Lv23 꼬꼬마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