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특성 중 난이도가 제일 쉽습니다. 외형만 얻으실거라면 그냥 무법으로 하세요.
임프 하수인이 나오면 바로 달려가셔서, 죽여주시면 되는데 차단은 최대한 아끼시고, 소멸 미습이나 후려치기로 끊어주시는게 좋습니다. 이유는 아가타가 주기적으로 보호막을 쓰고 [암흑의 격노] 라는 기술을 시전하는데 이걸 못끊으면 엄청 아파서 차단이 없으면 위험합니다.
쫄 중 가장 위협적인 적은 그림자 임프인데, 이 쫄이 제일 아프기 때문에 우선시 해서 잡아주시면 됩니다.
죽표 활용만 잘하고, 운석만 맞지 않으신다면 어렵지 않게 깰 수 있는 미션입니다.
잠행 (실렌 - 눈동자가 어둠에 물들기 전에)
1페에서 2페를 넘어갈 때 전투가 풀리므로, 고서를 사용해 특성을 바꾸셔도 됩니다. 2페엔

도 좋아요.
근데 전 그냥 귀찮아서 저걸로 통일해서 했습니다. 4번째 라인 위안의 어둠은 생존을 위해 필수입니다.
1페는 기본적으로 익숙해지시면 쉬는 시간입니다. 계속 시전하는 얼음 화살은 아프므로, 발차기와 급가를 활용해 최대한 끊어주시고, 계속 이동하므로 쿨기를 풀로 쓰실 생각은 안하셔도 됩니다.
실렌이 이동한 후엔 얼음 벽에 갇히는데, 벽과 부딪히면 엄청나게 아픕니다. 스케일링이 벽을 깰 수 없게 되있어서, 그냥 제일 바깥 벽에 그밟 타시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실렌이랑 붙을 때는 그밟을 쓰시면 안됩니다. 2개를 동시에 쓰면 나중에 쿨이 안와요.
사이페 때는 반짝이는 형태의 실렌(몹이 아닙니다)을 찾으시면 되는데, 헷갈리시면 그냥 미니맵 보시면 됩니다.
이 때, 그망 키고 전질하셔서 바로 붙어도 되긴 하는데, 쫄을 잡으면 대마지가 생겨서 안에 들어가면 기술의 쿨이 빠르게 줄고, 체력이 많이 차므로 여유있게 하실거면 2마리 정도 잡고 쿨 충전을 한 후에 나가시면 됩니다.
1페는 그밟 / 전질 / 그망 / 소멸+그격으로 이동기 분배를 잘하면 어렵지 않게 깨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투가 잠시 끝나는데 이 때 독을 반드시 마취독에서 신경 마비 독으로 바꿔주세요.
1페가 끝나고 나면, 보이드가 나오는데, 웬만한 숙련자 OR 템 세팅이 잘된게 아니라면 상당히 딜이 부족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페에서

와 같은 쿨기 기술은 모두 들고 갈 수 있도록 아껴두시고, 버블도 채워가서 난도질을 바로 쓸 수 있으면 좋습니다.
영상보면 모두 스타일이 다르긴 한데, 저는 오프닝 어칼 + 막페 어칼 썻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쫄 대처는 1어춤만 쓰는 식으로 했습니다. 죽상은 절대 쓰지 마세요.
바닥이 점점 커지기 때문에, 보스를 최대한 외곽으로 유도하시고 바로 바로 빼지 마시고, 최대한 끝사거리에서 천천히 빼시는게 중요합니다.
마지막 10%에선 넴드가 광폭화가 되는데 엄청나게 아픕니다. 이 때 회피와 쿨기+물약+블러드를 사용해서 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딜적으로 벽을 느끼신다면, 최대한 외부의 도움을 받아보세요.
메카곤에서 제작하는 소형 산출 장치에서 회오리 전자 작렬 (있으시다면) 도 굉장히 좋습니다.
블러드 북 또한 사용 가능하므로, 막페에서 꼭 쓰세요.
물약은 격아 물약 중 굴레 물약이 제일 좋고, 음식은 보랄러스 선지 소세지 + 영약은 격아 영약이 제일 좋습니다. 그 밖에도 보홈은 챙길 수 있으면 최대한 챙기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