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특성

네, 총 49포인트나 찍혀있는데 이건 제가 그냥 보여드리려고 그림판으로 편집한거니 신경안쓰셔도 됩니다.
(원래는 41포인트밖에 찍지 못합니다.)
각 특성아이콘 마다 테두리가 있는데 구분은 이러합니다.
적색(32포인트) : 암살 PvP에 있어서 거의 필수적인 요소 들입니다.
청색(17포인트) : 중요하지만 개인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며 2/2, 혹은 3/3포인트를 투자하지 않고 일부포인트만
투자해도 되는 요소들입니다.
흰색(0포인트) : 찍지 맙시다.
여기서 중점은 32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17포인트를 어떻게 9포인트로 나누냐인데,
이 9포인트는 다시 암살특성엔 최소 6포인트가 투자 되어야 합니다.(그래야 암살 31포인트를 찍으니까요)
※ 암살특성의 청색표기 특성은
검은패(2) : 솔직히 좋은특성이긴 합니다만 은신할 기회가 많지 않은 암살특성에겐 사용하기 상당히 까다로운 특성이죠. 특히 투기장에서 그러합니다만 리셋에 자신있으신분은 찍으셔도 무방합니다만 이미 이런글을 볼 수준을 넘으셨겠네요. 그리고 오히려 검은패 신경쓰다 패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초보분들은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맹독조합(2) : 암살도적은 양쪽무기에 맹독과 순독을 바르기 때문에 이감기가 없습니다. 따라서 최소 1포인트 이상은 줘야 합니다.
무감각한 신경(3) : 자신의 템 세팅에 따라 다르게 줍니다. 레이드 템을 섞어 좀더 딜을 보강하고자 한다면 0~1포를, 반대의 경우로 2:2 힐+도 조합이나 버티는 형식으로 싸우실분은 2~3포를 투자합시다.
살의(2) : 혈죽, 도적, 고흑 등의 피가 간당간당하면서도 죽지 않는 캐릭이 많아졌기 때문에 이특성도 좋다고 볼수있습니다만 다른데 찍기 바쁘긴하죠.
신속한 결말(3) : 본특성을 찍으면 난도질을 활용하게 됩니다. 난도질은 유지하면 매우 좋은 기술이지만 지속적으로 적에게 붙어있지 못하면 영 쓸모없는 특성이 되어버립니다. 파트너가 힐러인 경우에 찍는 게 좋습니다.
※ 비암살특성의 청색표기 특성은
만회 연마(2) : 사실 적색으로 표기하려 했으나 극딜 세팅도 존재하기 때문에 청색으로 바꿨습니다. 만회연마는 분명 좋은 특성입니다. 되도록이면 2포인트 투자합시다.
기회 포착(3) : 극딜 세팅에 맞는 특성입니다. 절단 공격력이 눈에 띄게 상승합니다. 기왕 투자할거면 3포인트를 줍시다.
★ 위 내용에 따라 나온 특성들
아래 특성들은 제 의견이고, 개인 취향에 따라 많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ex)
* 생존형 - 암살의 무감각1포를 빼고 맹독조합 2포를 준다던지 기회포착 1포를 준다던지
* 극딜형 - 만회연마를 빼고 원한2포를 준다던지.. 등등
* 신속한 결말을 다른곳으로 옮겨도 무방
- 생존형
- 극딜형
※ 위의 두 특성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이고, 아래 댓글에 보시면 다른분들의 의견도 있으니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