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맥스롤이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도 화충을 따로 바르질 않던데, 화충은 언제 바르나요? 승천으로만 묻히나요?
2. 용폭을 쓰는 기준이 궁금합니다. 보니까 원소의 대가는 대충 정작, 폭풍, 폭수번화(연번) 등에 빼주는 것 같은데, 그러면 저것들을 위해서 용폭을 계속 아껴두고 원대를 충전 할 때만 쓰나요?
3. 지진도 원대를 먹나요? 먹는다면 지진에도 원대를 계속 써주는 게 좋나요? 써주는 게 좋다면 세분메 있을 때만 쓰나요? 아니면 세분메 없어도 지진 전엔 원대를 충전해주나요?
4. 보니까 폭풍인도자랑 선견자를 쐐기랑 레이드에서 각각 따로 쓰는 거 같은데 딜사이클 구조를 보면 둘이 비슷하더라고요. 소용돌이랑 원소의 대가를 무슨 스킬로 빼주는지, 세분메를 찍었는지 정도 차이만 있고요.
그러니까 일단 쿨기는 상황에 따라 쓴다고 치고 일반적으로는 번화(연번)으로 소용돌이 모으고, 원대를 묻혀야 하는 스킬 쓰기 전에 용폭 써준다 << 만 잘 생각하고 있으면 되는 거 맞죠?
혹시 제가 잘못 이해한 게 있나요?
대신 저는 정작>대충 쓰고요ㅜ
1. 레이드인가, 쐐기인가에 따라 다르고 쐐기라면 몇타겟인가에 따라다릅니다.
레이드라면 화충은 끊기지않게 리필 해줘야 하고
쐐기는 저같은경우 2타겟 까지는 모두가 리필해주고 3타겟 부터는 타겟잡고 치는 몹+1까지만 리필해줍니다. 그이상은 처음만 발라주고리필은 안합니다.
2.용폭은 왠만하면 바로바로 소모해주고 소용돌이 상황을 보고 판단하는편입니다.
3. 지진에도 원대효과가 뭍어나가고 세분메에만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5타겟 이상이면 용폭자체를 안쓰고 연번>정작>연번>세분메지진 만 사용합니다.
4. 기본적인 딜사이클 구조는 적어주신게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