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기 폭발 (4타겟 이상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을 때)
2. 불꽃 회오리 (3타겟 이상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을 때)
3. 불꽃 회오리의 쿨다운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기
(4타겟 이상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고, 다른 스킬 사용 시 글로벌 쿨다운으로 돌아오는 불꽃회오리 시전이 밀릴 때)
4. 용암 토템 (불의 토템이 활성화 되지 않았을 때)
5. 용암 채찍 (선택한 타겟에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고, 주위 적들에 최대한 화염충격이 걸려있지 않을 때)
6. 연쇄 번개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 + 연쇄 번개 문양 시 3타겟 이상, 문양 안쓸 시 2타겟 이상에만 사용)
7. 정기 폭발 (4타겟 미만)
8. 화염 충격 (화염 충격 도트가 9초 이하로 남았을 때)
9. 바람의 일격 타겟 1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0. 바람의 일격 타겟 2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1. 바람의 일격 타겟 3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2. 연쇄 번개 (소용돌이치는 무기 3중첩 이상 + 연쇄 번개 문양 시 4타겟 이상, 문양 안쓸 시 3타겟 이상에만 사용)
13. 용암 토템 리필 (용암 토템이 20초 이하로 남았을 때)
14. 번개 화살 (소용돌이치는 무기 5중첩 + 연쇄 번개 문양을 사용 중이고 3타겟 미만일 때)
15. 폭풍의 일격 타겟 1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6. 폭풍의 일격 타겟 2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7. 폭풍의 일격 타겟 3 (폭풍의 일격 디버프가 없을 때)
18. 용암 채찍
19. 불꽃 회오리 (2타겟 이상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을 때)
20. 연쇄 번개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 이상 + 연쇄 번개 문양 시 3타겟 이상, 문양 안쓸 시 2타겟 이상에만 사용)
21. 번개 화살 (소용돌이치는 무기 1중첩 이상 + 연쇄 번개 문양을 사용 중이고 3타겟 미만일 때)
22. 불꽃 회오리 (1타겟 이상 화염 충격 도트가 걸려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