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단일타겟 비교
패치워크 스타일로 티어 20, 승천
야수군주 스타일 비교
야수군주 스타일 티어20, 피뢰침
알아키르 손목(Alakirs)
단일때 연번 쓰면 안됨.
기만자 신발(Deceivers)
7.15때 너프로 버려졌는데 7.25에 대충 상향+신규 손전설 시너지로 힘을 얻음.
무빙 상황을 제외하고 두번째 대충 쓴다고 정작 사용을 늦추면 안됨.
지진 어깨(Echoes)
거의 모든 상황에서 괜찮음 단일 타겟에서도. 강화 지진 버프를 얻었으면 항상 대충 쓰기전에 사용해야함.
이 전설로 최대한 이득을 보려면 강화 지진을 넴드가 무빙하거나 쫄 나오기 10초 이하일땐 아껴야함.
강화 지진 버프가 있다고 정작 사용이 늦어지면 안됨. 전설 신발과 시너지가 있긴한데 위에 테이블 보면 알겠지만
이거 두개로는 부족함.
대충 쓰기전에 강화 버프 사용할것. 단일 타겟에도 사용.
그냥 지진 써야되는 상황인데 강화지진버프 얻겠다고 대충쓰는 짓은 하면 안됨.
황눈 반지(EotN)
그냥 좋고 쉽게 디피를 올려줌. 정작이 3개 버프를 다 주니까 버프 유지하기도 쉬움.
효과, 스탯, 소켓까지 매력적인 전설임. 사이클 바꿀것도 없음.
용폭 허리(Girdle)
좋은 패시브 디피 상승효과.
도트 업타임 늘리려고 노력하지 말것
(도트 조금이라도 더 유지하려고 노력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거보다 딜사이클 칼같이 돌리는게 더 중요한듯)
킬제덴 장신구(KJBW)
폭풍수호자처럼 쓰면 됨. 광딜을 위해서 살짝 킵하는게 좋음(너무 낭비되지 않는 선에서)
프라다 목걸이(Prydaz)
7.2패치에 추가 스탯이 생겨서 무난한 전설
뿌리 바지(Roots)
이건 뭐 패스
세푸즈 반지(Sephuz)
쫄구간이나 광딜 상황에서 쉬운 디피 상승 제공. 지진 넘어짐, 번쇄토템 스턴, 뿌묶 토템 묶기, 정화 등등으로
가속 보너스 발동. 패시브인 2퍼 가속과 10퍼 이속상승도 좋은 전설.
쿨마다 효과를 발동시킬수 있다면 상황에 따라 가장 좋은 전설이 될수 있음.
이글거리는 심장 손(Smoldering)
이글거리는 심장은 정술이 얻을수 있는 가장 좋은 단일 전설임. 이 효과는 아주 강력해서, 대충이 22~25퍼 확률,
지진이 10퍼 확률, 화충/냉충이 4퍼 확률로 10초동안 승천 효과를 얻음.
하지만 플레이스타일을 조금 바꿔야하고, 툴팁에 나와있지 않은 것에 대해 알아야 함.
- 니가 얼음격노를 쓰고 있고 얼격 쿨이 돌아왔거나 얼격 스택이 남았는데 승천효과를 얻었다면,
승천 우선순위 로테이션을 돌려야됨. 정작을 써야하고, 용폭과 대충을 써야함.
승천 효과동안 위 행동을 하는게 디피를 올려줌.
- 용암광선(승천 사용시 연번 대체 스킬)은 이제 피뢰침을 발동시키고 피뢰침 효과가 적용됨.
이제 이 전설은 더이상 광딜에서 피뢰침 카운터가 아님
(헐 이거 엊그젠가 볼때 피뢰침 적용 안된다고 안티시너지라고 봤는데 그새 픽스가 있었나보네요 광딜에서도 코어인가)
- 전설로 발동된 승천 버프가 있을때 절대 승천 스킬을 사용하면 안됨.
(시간이 추가되서 25초가 되지않고 15초로 리셋됨)
<장갑과 운빨딜>
여진 특성과 기만자 신발은 당신의 가장 좋은 단일타겟 선택이 될수 있음.
여진은 이 두 전설과 아주 훌륭한 시너지가 있는데,
소용돌이가 넘치는걸 막기위해서
당신은 기존 딜 사이클에서 111~117에 대충을 쓰는것 대신 ~70 소용돌이 일때 대충을 써야함
(이부분 원문 참조 가능하신분 제가 맞게 해석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선견자의 영혼 반지(Soul)
이 전설을 쓴다면 마그마 특성을 선택해야함. 폭정은 어떤 상황에도 안씀.
단일딜에선 마그마를 쿨마다 써주고, 광딜 상황 직전이라면 킵할것.
블러드 머리(UR)
짧은 전투이거나 아주 긴 전투(10분+) 에서 강한 디피 상승을 줌. 블러드가 40초 이상 지속되기 때문에
지속힘 물약, 불정과 큰 시너지가 있음.
경계의 홰(Vigilance)
전역퀘or렙업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