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아미드랏실 신화 피락 비법 영상 및 공략

Khei
댓글: 2 개
조회: 1905
추천: 7
2024-03-16 02:28:48



안녕하세요 Khei입니다.

 

부캐 도적, 부캐 법사로 먼저 올 신화를 완료하고 늦었지만, 드디어 본캐도 피락을 잡게 되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네요.

 

피락 신화에서 비법은 그렇게 좋은 특성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냉법이 이번 주에 버프가 되면서 넴드 공략 딜은 화법, 냉법이 비법과 비교하면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다음 주부터는 냉법이나 화법으로 공략해볼 생각입니다.

 

세기 말이지만 아직 비법으로 피락을 트라이하는 법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대로 퍼포먼스가 나온 트라이에 잡은 게 아니라 잔 실수가 많은 트라이에 킬을 하게 되어 좀 부족해 보이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참작해서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피락 신화 비전 법사 TIP

 

1. 쿨기 배분: 피락 피통이 너프되기 전이였다면 네임드 본체에 큰 쿨기를 몰아서 썼을 것 같지만 딜이 충분한 지금 위험한 쫄 패턴에 큰 쿨기를 털어 깔때기 딜로 효율을 뽑아낼 수 있도록 쿨기를 배분하였습니다. 공대에 따라 네임드 딜이 부족한 공대에서 트라이하는 분께는 이것이 정답이 아닐 수 있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1페이즈 오프닝: 큰 쿨기 + 가지 + 물약

1페이즈 1 어둠 불꽃 회전 베기 맞고 난 후: 작은 쿨기

1페이즈 2 어둠 불꽃 회전 베기 맞고 난 후: 큰 쿨기 + 가지

 

사이 페이즈: 작은 쿨기

 

2페이즈 시작하자마자: 불꽃만 쓰거나 여파까지 활용한 작은 쿨기

2페이즈 1 어둠의 우리 이후: 큰 쿨기 + 가지

2페이즈 쿨 오는 대로: 작은 쿨기

2페이즈 2 어둠의 우리 이후: 큰 쿨기 + 가지(이때 가지가 살짝 늦게 오지만 사용합니다.)

2페이즈 쿨 오는 대로: 작은 쿨기(이후 마나를 어느 정도 세이브 합니다.)

 

3페이즈 시작하자마자: 작은 쿨기 + 힘전(블러드 때 쓰기 위해 큰 쿨기를 한 타임 쉽니다.)

3페이즈 1 씨앗 깔고 난 후: 블러드 + 물약 + 큰 쿨기 + 가지

3페이즈 2 씨앗 깔고 난 후: 작은 쿨기

3페이즈 3 씨앗 깔고 난 후: 큰 쿨기 + 가지

 

2. 생존기: 첫 얼음장은 1페이즈 두 번째 큰 쿨기를 사용할 때 올려주면 모든 스킬을 다 맞으면서도 안정적으로 큰 쿨기를 돌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얼음장은 두 번째 쫄 광 타이밍에 올리시면 마찬가지로 태우기나 바닥을 맞으면서 안정적으로 광을 칠 수 있습니다. 이후 마지막 얼음장은 막페 씨앗 특임을 하시다가 위험하실 때 사용하면 됩니다.

 

3. 시간 왜곡: 7분대 블러드를 보통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변곡점보다는 시간 왜곡을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4. 넉백 특임: 화염 폭풍과 불안정한 폭발을 찍으셔서 쫄 넉백 특임을 수행하시거나 잔달라 기공 허리띠 마부를 이용하여 특임을 수행하시면 됩니다.


5. 쫄 광 타이밍: 불타는 거신이 먼저 잡혀야 하지만 거신들의 체력이 너프가 된 이후로 불타는 거신을 대상으로 큰 쿨기를 사용하면 여파가 채 터지기도 전에 거신이 죽어버립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불타는 거신을 대상으로 딜을 하시다가 큰 쿨기 들어갈 때 암흑 거신으로 대상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불타는 거신이 두 번째 우리를 시전하기 전까지 죽지 않는 공대라면 불타는 거신을 타켓팅하는 것이 맞습니다.

 

6. 씨앗 특임(1): 막페 씨앗 특임을 수행하실 때 엑스트라 버튼 매크로를 활용해도 되지만 저는 혹여나 단축키 실수로 사고가 날 수 있어 직접 마우스 클릭으로 씨앗을 내려놓거나 깔았습니다.

엑스트라 버튼 매크로: /click ExtraActionButton1

참고로 리퀴드 매크로와 같이 묶어서 사용하면 단축키 하나로 어둠의 우리 때와 씨앗 특임 때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run WeakAuras.ScanEvents("LIQUID_PRIVATE_AURA_MACRO", true)

/click ExtraActionButton1

 

7. 씨앗 특임(2): 영상에서 보시면 저는 두 번째 씨앗을 까는 역할인데 원래 더 안쪽 구석으로 올라가서 씨앗을 깔아야 했지만, 화염 폭풍 대상자 두 분이 화염 폭풍을 그 자리에 잘못 까셔서 살짝 앞쪽에 씨앗을 깔았습니다. 특임 실패는 곧 전멸로 이어지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순간 대처를 잘하셔야겠습니다.

 

8. 씨앗 특임(3): 씨앗 특임은 무엇보다 긴장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나로 인해 전멸이 날 걱정으로 긴장을 하게 되는 순간 몸이 굳으면서 빠른 대처가 힘들게 되거나 실수가 나오게 되는 것 같습니다특히 첫 씨앗 깔기 전에는 태우기 타이밍에 본진뿐만 아니라 좌우에 있는 다른 씨앗 특임의 위치를 반드시 파악하셔야 합니다.

 

 

기타 도움 될 만한 내용이 생각나면 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잘못된 내용이 있거나 더 좋은 공략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로 주세요~ 시간 나는 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들 최정예 달성하시길 기원합니다.





와우저

Lv56 Khe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