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전에는 비전보주 쓰지않고 최소한 3충전물 갖고있도록 설계
( 비전보주 1개를 비전탄막 쫄 마격타이밍에 쓰도록 가져가고싶기 때문에 비전보주 아끼며 예열
- 예열하기 힘든 상황이라면 억지로 보주를 아끼실 필요는없고
빠르게 4충전물 만드는데 소모하시는게 좋습니다.)
5초전에 에테르조율 1스택과 비전 화염구슬 3스택으로 시작했다 가정
- 5초전 환영 (어그로감소 + 어그로튐으로 인한 사망 or 딜로스 방지)
- 4초전 환기(예열 + 번뜩임 확정 1개생성)
- 큰쫄몹 혹은 레이드 보스몹에게 (번뜩임 소모) 신비한 화살
( 쇠약 적용 + 황천의 정밀함 버프획득 + 에테르조율 2스택)
- 장신구, 물약, 종특 + 비전 쇄도
- 4충전 비전탄막(황천의 정밀함 1스택 소모, 비전화염구슬 4스택 생성)
- 4충전 비전 탄막이 도착하기전 비전의 여파
(비전 탄막 날리고 비전 탄막이 대상에게 도착하기전에 여파 넣어서
효율적으로 여파 적용시키기 -> 비전의 여파로 인해 충전물 4개 획득)
일단 고전압과 보주탄막이 없는 특성이므로 기본적으로 단일 사이클로 굴리신다 생각하시면됩니다.
비전 탄막은 확정적인 4충전 돌려받는 버프가 있을때만 사용하며
비전 보주는 남아있다면 쫄의 피통 35% 미만 마격 타이밍을 노리거나 비전의 영혼 오기전
정밀함 2개를 받고 4충전 비전탄막 -> 보주 -> 4충전 비전 탄막
이런 식으로 쓰는것이 가장 효율적일것입니다.
- 비전 작렬(황천의 정밀함 2스택 소모, 비전 화염구슬 5스택 생성)
황천의 정밀함을 다 소모했으므로 신비한 화살을 써주고싶습니다.
단일 사이클로 계속 굴려줍니다.
- (번뜩임 소모) 신비한 화살 (황천의 정밀함 버프 생성, 에테르 조율 버프 획득)
- 비전 작렬 (황천의 정밀함 1스택 소모, 힘의 무게 버프생성)
- 비전 작렬 + 비전탄막(황천의 정밀함 2스택 소모, 비전 작렬 + 비전 탄막 동시 강화)
(힘의 무게 소모, 비전작렬+ 비전탄막 동시 강화)
이때 주변 쫄몹들의 피통이 곧 35% 아래로 떨어질거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에테르 조율 강화 신비한 화살을 미리 써주고 싶습니다.
(이유는 황천의 정밀함 버프 획득 목적도있지만 비전 보주 1개가 있고 곧 비전의 영혼도 오기때문에
4충전물 비탄- 보주 - 4충전물 비탄을 몹이 죽기전에 버프+마격뻥뎀 적용시켜
최대한 넣어주고 싶기 때문입니다.)
- 에테르 조율 강화 신비한 화살 5타겟 (황천의 정밀함 획득)
- 4충전물 비전탄막(힘의무게나 직관력이 없어도 비전보주가 있으므로 소비)
- 비전 보주 ( 4충전물 획득)
- 4충전물 비전탄막
가속 상황따라 다르겠지만 비전의 영혼이 돌아왔고
쫄몹들이 남아있다면 4충전 비전 탄막 도배
타겟수가 많이 줄어들었다면 신비한 화살 정밀함 묻혀주고
비전의 영혼끝나기전에 번뜩임 3개 가져올수있게
설계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단일 사이클과 비슷하게 굴려줄수있기 때문에 직관적이고
보주 1개와 비전의영혼, 에테르조율로 추가적인 광역 폭딜각을 보시면됩니다.
그 후는 단일이나 광역 상황따라서 똑같이 사이클 굴려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