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런데 PVP에서는 안 쓰는 스킬이 거의 없습니다. 냉돌의 경우 즉발이고 이감률이 가장 높아서 밀리 등이 붙었을 때 드리블을 위한 디벞으로 좋고 특히 기둥 돌 때 강력합니다. 화작의 경우 차단 당했을 때 사용해도 좋지만, 전투 유지(재 은신 저지), 토템 파괴, 어둠 복제/주문 반사 대응 등에도 사용합니다. 얼창은 투사와 피격 간의 시간이 있지만 화작은 즉시기로 매리트가 있습니다. 건승하세용 -눈꽃-
눈꽃님의 스킬사용방법에 대한 설명은 맞습니다만 저는 질문자의 의도가 냉돌 화작을 써야되나? 자주쓰나? 라고 해석하여 냉돌이감70퍼여도 현재 근접 이속이 매우 빨라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얼회 점멸 운영이 좋으며 냉돌 사거리에 닿을 정도면 이미 맞고있는 상태입니다. 얼구 눈보라 점멸 시돌 디스플레이스 등으로 접근을 원천 차단하는게.우선입니다. 냉돌은 모든게 쿨이고 아무것도 누를게 없는 상태에서 코앞에 적이 있을 때에 쓰는 정도입니다. 화작 또한 거점전장에서 상대가 3초 이상 돌리는것으로 보일때 투사체 시간을 없애기 위해 쓰이는 정도 . 토템파괴는 낮은데미지로 한방에 파괴 안되는 것들이 다수여서 화작 사용시 파괴가 안되면 결국 다른스킬을 또 써야합니다. 어복 주반에 대해서는 화작을 쓰면 좋지만 그냥 얼음창을 날리면 됩니다. 어 어복이네 주반이네 해서 화작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위 답글과 같이 결론은 일반적으로 냉돌 화작 쓸 시간은 없습니다.
냉돌의 경우 즉발이고 이감률이 가장 높아서 밀리 등이 붙었을 때
드리블을 위한 디벞으로 좋고 특히 기둥 돌 때 강력합니다.
화작의 경우 차단 당했을 때 사용해도 좋지만, 전투 유지(재 은신 저지), 토템 파괴, 어둠 복제/주문 반사 대응 등에도 사용합니다.
얼창은 투사와 피격 간의 시간이 있지만 화작은 즉시기로 매리트가 있습니다. 건승하세용 -눈꽃-
저는 질문자의 의도가
냉돌 화작을 써야되나? 자주쓰나? 라고 해석하여
냉돌이감70퍼여도 현재 근접 이속이 매우 빨라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차라리 얼회 점멸 운영이 좋으며 냉돌 사거리에 닿을 정도면 이미 맞고있는 상태입니다. 얼구 눈보라 점멸 시돌 디스플레이스 등으로 접근을 원천 차단하는게.우선입니다. 냉돌은 모든게 쿨이고 아무것도 누를게 없는 상태에서 코앞에 적이 있을 때에 쓰는 정도입니다. 화작 또한 거점전장에서 상대가 3초 이상 돌리는것으로 보일때 투사체 시간을 없애기 위해 쓰이는 정도 . 토템파괴는 낮은데미지로 한방에 파괴 안되는 것들이 다수여서 화작 사용시 파괴가 안되면 결국 다른스킬을 또 써야합니다. 어복 주반에 대해서는 화작을 쓰면 좋지만 그냥 얼음창을 날리면 됩니다. 어 어복이네 주반이네 해서 화작을 누를 필요가 없습니다.
위 답글과 같이 결론은 일반적으로 냉돌 화작 쓸 시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