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가 요즘 도적만해서 예전에 법사하던시절 법게에 글올려서 관리자 인증받고는 법게에 글을 안썼어서그런지.. 여기다 올리는걸 깜빡했네요..
도법조합 도적만하는것도아니고 법사도 결국엔 끼는거라서 여기에도 올려봅니다.
같이 투기장뛰는 도적분들이 잘 못하고있으면 과감하게 이렇게 해줘라 저렇게 해줘라 요구하세요.
(궁금한건 추가질문 해주시면 댓글달아드립니다. 추천도 좀 부탁해요 ㅜㅡ)
케질락 도법 5월 2일자 20시30분 부터 21시 약간 넘어서까지 약 40~50분동안 촬영한 영상입니다.
일부러 보이스를 잘들리게 편집했는데, 같은편 법사분 목소리는 잘 안들리네요 ㅜㅡ. 대략 보이스로 뭘 하는지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영상Point
1] 3, 2, 1 급가! 이거는 불성때 발칸님방송에서 따온 방법인데, 아무래도 파트너가 케스터인 법사이기때문에 준비할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3, 2, 1을 미리 말해주는거구요.. 굳이 케스터가아니더라도 저렇게 카운트를 해줘야 편합니다.
2] 죽기같은 경우는 침묵기를 몰아서 죽이는게 포인트에요. 보통 선목졸로가서 대마보도 못쓰게하고 피를 최대한 깎는편이죠.
요즘은 부죽대신 냉죽이 많아서 맞지만않으면(냉죽딜이 여간세야죠;;) 잡는건 쉽습니다. 물론 말렸을땐 리셋이 힘들기때문에(전성처럼 리셋할수있는게아니죠..) 한번에 잘 죽여야 좋죠.
3] 전사같은경우는 저는 선매복을 이용합니다. 일단 목조르기의 데미지가 너무나도 형편없거니와, 폭딜을 위한 선제공격2포인트(어춤때 매복쓰면 도명포함 4포인트까지 띄울수있습니다)로 인한 사계매복으로 5버블을 다 채우고, 만회를 돌리면서 과다도트를 박아주고 거리벌리기를 통해(신독이속감소 70%를 활용해 뒷걸음질치면서, 전사가 돌진못박고 근접공격도 못하는거리를 유지) 기력을 다 채운후 어춤비습 매복 급가 매복 매복 절개 이런식으로 갑니다.
딜중에 중간에 메즈가 끊기거나 급장이나오면, 실명사거리가 되면 실명을 넣던가, 안되면 바로 연막을깔아서 힐을 중단시킵니다.
저 시간내에 보통 전사들은 안죽는데, 만약에 살아남으면 독칼로 버블만모으고 만회돌리면서 뒤로째서 재은신하고 다음텀을 기다리면됩니다.
4] 2분 1초~ 2분 2초 쯤에 상대법사얼보가 지워져서 제가 그냥 바로 그밟매복 절개로 가는장면이 있는데, 매복 절개까지 쓸때는 그밟전질이 있기에 공격을 하고, 그밟전질이 지워지기전에 독칼을 박아서 이동을 제어해줍니다.(어쨌든 때리기 힘들어지기전에 이동을 제어해야합니다).
투기장 도적의 가장 중요한 스킬은 소멸도 실명도 비습도 아닙니다... 독칼입니다.
영상촬영 상대평점
평점 2000~2100사이 상대가평 2100대
심심풀이로 도법하면서 아프리카플레이어로 찍은 영상이구요, 이것이 진리다 이런게아니라, 많은분들이 참조하셔서 실력향상을 이루길 바라는마음에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