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변경된 사항은 붉은색으로 표시하였습니다.
- 신의 가호는 해제당하지 않습니다
- 심판은 이제 침묵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정의의 격노가 죽어도 유지됩니다.
- 영광의 서약이 2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갖습니다.
- 특성 전문화
- 신성
- 오라 숙련 : 이제 성전사의 오라에는 효과가 없습니다.
- 빛나는 치유로 생성되는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추가로, 특화력 1점당 증가하는 빛나는 치유의 효과가 기존 1.25%에서 1.5%로 증가하였습니다.
- 빛의 걸음(지속 효과)가 영광의 서약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없애 줍니다.
- 보호
- 천상의 수호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위대한 성전사의 특성으로 인해 응징의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고 6초 이내에 응징의 방패를 시전하면 신성한 힘을 하나 얻습니다.
- 성스러운 임무 : 이제 심판 뿐만 아니라, 응징의 방패 시전시에도 25/50% 확률로 다음 정의의 방패 기술을 치명타로 적중시킵니다.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하였습니다.
- 징벌
- 천상의 폭풍우로 넷 이상의 대상에게 공격을 명중시켰을 경우에 신성한 힘을 하나 얻습니다.
- 성스러운 보호막의 내부 재사용 대기 시간이 30초에서 60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버그 수정
- 응징의 방패는 이제 방패막기로 막을 수 없습니다.
- 고대 왕의 수호자를 시전할 때 평타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신성 특성의 고대 왕의 수호자가 성기사의 최대 거리에 있는 대상을 더욱 확실하게 치유합니다.
- 징벌 특성의 고대 왕의 수호자가 이제 성기사의 적중도와 숙련도에 이득을 받습니다.
- 정당한 심판 디버프가 이제 특성이나 다른 효과를 발동시키지 않습니다.
- 진실의 문장 : 5중첩후 평타 공격시 무기 공격력의 9%만큼 피해를 준다는 툴팁 오류를 15%로 수정하였습니다.
- 알려진 이슈 사항
- 징벌 특성의 고대 왕의 수호자가 성기사가 공격하는 대상을 항상 지원하지 못하고 쉽게 산만해지는 문제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