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pm 을 직역하면 실시간 분당 발동수 가 되는데 발동에 대한 비례상수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수식마저도 매우 간단합니다. 하지만!
발동후 시간에 의한 확률이기 때문에 발동 후 다음 행동에 발동 할 수 도 있고 반면 시간이 충분히
지났음에도 발동이 안될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이건 춤강이나 바람노래 등에도 적용되던 내용인데요. 확률과 내부쿨을 복합적으로 적용하고자
만들어낸 개념인것 같습니다.(요건 순전히 개인적 소견)
또한 지난번 행동 이후 지난시간 의 최대치는 10초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의도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최대 확률은 ppm*가속*1/6 이 되겠습니다.
로그분석을 통해 Rppm 의 대표주자 춤강 마부 발동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왼쪽은 1월 31일 , 오른쪽은 1월 24일자 기록입니다.
둘다 가라잘 전투를 하였고 각각 5분과 5분 1초전투 였으며 외부 닥딜 형식 입니다.
왼쪽 스샷 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치상 37과 28이 나오신분은 쌍수를 착용하신 고술분과 도적분입니다.
그 외 분들은 양손 무기겠지요. 너무나 이상적인 발동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른쪽 스샷 맨 윗쪽 분은 도적님이신데 발동률이 ㅎㄷㄷ 합니다.
결론은 랜덤이다. 가 되겠군요......
허무하네요. 하지만 어느정도 조건 따라 발동되는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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