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아키몬드
사실 아키몬드 공략은 lakiel님이 워낙 잘 써주셔서 거의 할 말이 없네요. 링크 붙였어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081&my=con&l=60439
1페 : 그냥 불공 딜 최대한 열심히 해주세요 불공나오기전에 집중 최대한 킾해두고 희열도 띄울수 있으면 띄워놓습니다. 초반 조사와 마격 두방도 넣을수 있으면 넣어주세요. 1페 불딜이 잘돼야 2페가 편하고 안락해집니다.
냥꾼이 불을 먹는건 별로 추천하고 싶진 않은데 딱히 할만한 클이 없어 하게 된다면 힐사거리 벗어나지 않게 주의하면서 유혹4초쯤전에 빠르게 불 먹고 디법이 1초 남았을때쯤 철수로 정해진 위치에 빠져서 깔고 옵니다.
또한 불 먹을때 철수로 불 가로지르면 철수로 넘어간 불도 먹어집니다. 빠르게 불 먹기 좋아요.
2페 : 애드온 쓰면 혼돈과 구속된 고통 대처가 편해집니다 오오 애드온님 오오
혼돈때 이동은 되도록이면 화살표 앞뒤로만 하고, 만약 겹쳤는데 피할수가 없는 상황일땐 공저쓰면 데미지 씹히니 혼돈 두방이상맞을 상황일때는 공저 돌려줍니다. 또 아키밑쪽은 근딜들로 혼잡하니 아키에 너무 붙진 맙시다.
구속된 고통은 대상이 아닐땐 빠르게 영역에서 빠지고 대상이면 풀리지 않는 경계에 서있다가 공장 오더 내려오면 살짝 이동해서 바로 풀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적당히 중간에 있다가 외곽으로 철수뛰어서 풀어도 되고요.
구속된 고통 대상이더었더라도 일단 풀고 난 이후에는 다른사람 푸는 데미지 들어오니 고통 풀러 나간 위치가 옆사람이랑 겹치거나 하면 다른곳 찾아 우왕좌왕하지 마시고 그냥 기다렸다가 본인이 가장 늦게 풀면 데미지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만약 다른사람이 걸려서 나가는데 도중에 터질것 같다 싶으면 공저로 데미지 씹히니 공저 돌려줍니다. 근데 철수도 있고 해서 나가는 시간은 웬만해선 충분한것 같아요.
2페땐 죽음소환사 있으면 죽음소환사 열심히 쳐줍니다. 똥개 있으면 아키나 소환사 대상잡고 탄막도 열심히 돌려줍니다. 무법자는 차단만 되면 딱히 위협은 아니니 그냥 묻딜로만 딜 넣어줍니다.
3페 : 원천을 무시하지 않는다면 원천때마다 검귀 돌아오니 검귀 넣을수 있어요. 지옥불인도자 떨어질때 인도자 뭉쳐있는거 견사로 땡긴다음 처리해주면 좋습니다. 떨어질때 직격타 맞으면 한방에 뒤틀린황천으로 가니 떨어지는곳에서는 최대한 멀리가주세요. 피가 아슬아슬하다면 공저님을 써줍니다. 공저짱짱맨
공허의 별은 뒤쪽것은 6시 방향 제외하고 원딜 주시 안잡으니 쫄지 마시고 뒤쪽 가까이 가서 별들 열심히 처리해주세요. 별이감은.. 넣어주면 좋긴 한데 사실 그시간에 조사라도 한방 더 쏘는게 더 이득인것같아요
끓어오르는 바닥은 공저로 씹히니 전도체 깔 자리가 없거나 도저히 바닥을 피하지 못하는 상황일때 공저키고 바닥위에 있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위치 외워두심 편해요
군단의징표는 대상이 아니라면 그냥 지정된 위치 가시고 대상이라면 따로 대상이 가야하는 위치 가면 돼요 군단은 바라보는쪽 반대편으로 사람들이 팅겨나가니까 괜히 대상인데 뒤쪽거 딜하겠다고 뒤쪽보고 있으면 망할수도있어요
그 외엔 전도체 깔린곳에 또 깔리지 않게 주의하면서 그냥 열심히 딜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