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각 특성별 내용(*역주 : 위 순서대로 아래 내용을 표시했습니다.)
- 하티의 결속(1/1) : 하티가 동행하여 합께 싸웁니다.
- 야수조련사(1/1) : 광포한 야수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티탄의 집중(3/3) : 일제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미미론의 껍질(3/3) : 거북이의 상이 지속시간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시킵니다.
- 천둥의 아귀(3/3) : 살상명력이 10%의 확률로 피해량의 50%의 해당하는 추가자연피해를 입힙니다.
- 야수전문가(1/1) : 하티가 야수의 격노와 야수의 회전베기 효과를 받고 살상명령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분노의 휩쓸기(3/3) : 야수의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야수해방(3/3) : 야수의 격노가 사냥꾼과 야수의 공격력을 추가로 2%만큼 증가시킵니다.
- 폭풍신의 쇄도(1/1) : 일제사격을 사용하면 티탄분쇄자가 일정확률로 야수의 현재위치에 전류를 방출해
전기폭발을 일으켜, 주위 모든적에게 (공격력 * 2)의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 길잡이(1/1) : 치타의 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 무리의 지도자(3/3) : 살상명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 야생전문가(3/3) : 야생의 상의 지속시간이 1초만큼 증가합니다.
- 티탄의 우레(1/1) : 티탄분쇄자가 모든 광포한 소환수와 광포한 야수에게 강력한 전기를 불어넣습니다. 전기를
받은 대상은 8초동안 1초마다 적에게 최대 (공격력 * 1.15 * 0.1 * 1)의 자연피해를 입힙니
다.
- 독액코브라(3/3) : 코브라 사격의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 정신의 결속(1/1) : 살상명력으로 입힌 피해의 1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타고난 반사신경(3/3) : 사냥꾼과 소환수의 회피율이 2%만큼 증가합니다.
- 사냥꾼의 기상(1/1) : 소환수에게 눈속임을 사용하면 8초동안 소환수가 받는 피해가 35%만큼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