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넴은 따로 공략이라고할만한게..충격파때 기둥뒤에 숨고 바닥피하고 전방브레스 피하면 됩니다. 끗.
(영상 =2셋 ○ ,우를 X, 수렴X)
사실 딜링 포인트는 우를/수렴/2셋 유무에 따라 극명히 딜이 달라지기 때문에 나눠서 말하자면,
1. 자신이 모든 쿨감템을 가지고있다(3개의 쿨감중 하나가 빠진경우도포함) → 오프닝때보다는 첫수정전갈무더기때 정조준을 돌리고 1키틴질(뎀지뻥)때 정조준을 쓰면 극대화됩니다. 이후 바로 쿨돌아오는 정조준에 맞춰서 쫄무더기때 쓰시고 2키틴질때 다시한번 정조준을 돌려 극딜하시면됩니다.
2. 자신이 1개의 쿨감만 가지고있다 → 오프닝때 정조준 1키틴질외골격때 정조준 이후 동일하게 정조준 쿨에 맞춰 쫄때 퍼붓고 마지막 마격탐or2키틴질외골격때 정조준올리시면 됩니다.
3. 자신이 쿨감템이 아무것도없다 → 키틴질외골격 쓸때만 정조준을 올리시길 권장합니다.(/애도)
사실 밤요에서 격냥딜은 템빨임
<추천 특성>
폭발사격은 쫄에 붙어서 쓰실길 추천
<추천 전설>
[2넴]-시간변형체
2넴도 뭐 솔직히 공략이랄게 없는게 걍 바닥과의 싸움입니다 (월드오브바닥크래프트)
쓰다보니 템여부에 따라 딜링포인트 설명할려고해봣는데 다 나열하자니 힘들군요;
2넴은 쫄이 4개로 쪼개질때 정조준을 올리는게 포인트일것같은데 사실 해보면 걍 쿨마다 돌리는게 가장 적절한것같습니다. 신화 2주차 이후부터는 킬타임이 점점 빨라져서 우를 및 수렴이 없음 딜이 좀 안나옵니다..ㅜ
(영상 =2셋 ○ ,우를 X, 수렴X)
보통 큰쫄 소환시에 공대를 양분해서 쫄을 잡느게 일반적인데, 냥꾼은 언제나 특임조로 배정된다는 가정하에..
처음에 넴드 풀링을 정중앙에서 시작한다고 할때 반대편 큰쫄을 잡는조에 배정되었다면, 스타트 지점자체를 넴드와 큰쫄 사이에서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2넴에선 3개의 쿨감옵션을 다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오프닝때 정조준후 작은쫄나올때 바로 정조준이 옵니다. 본인의 정조준에 오는 타이밍에 맞춰서 쿨기배분을 잘해야만 준수한 딜이 나옵니다
넴드 공략시 주의할 점은 시한폭탄에 걸렸다고 오바해서 멀리 나가선 안됩니다. 다만 멀리 빠져서 터트리고 돌아올때 거북상을 쓰고 돌아오시는걸 권장합니다. 계속해서 가운데서 바닥이 퍼져나오는데 그걸 거북상으로 씹어줘야합니다.
첫킬 영상에선 터지는뎀 막자고 거북상썻다가 어처구니 없이 죽어서 할말이 없네요..;
<추천특성>
<추천 전설>
OR
[3넴]-트릴리악스
(영상 =2셋 ○ ,우를 X, 수렴X)
트릴리악스의 공략핵심은 청소기와 플레이어의 케익 밀당싸움입니다.
신화추가패턴은 큰쫄이 하나 더소환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레이저에 닿는 순간 즉사한다는점?
3넴에서는 청소기를 활용해서 바닥을 충분히 지우되 싹슬이가 오기전에 케익을 멕여서 적절히 터트리는게 핵심입니다. 싹슬이때가 왔는대도 아직 청소기가 돌아댕기고 있다면 싹슬이 도중 청소끝이 나고 청소기가 터지는데 이걸 터트려주러 가는게 상당히 힘듭니다.
그래서 일단 청소기가 바닥을 다 지우기전까진 냅두고 싹슬이가 오기 전쯤엔 케익을 먹이거나 살균 비비기를 중단해서 빨리 터트려줍시다.
냥꾼의 역활은 본인이 디벞이 없다 → 뎀지 케익 또는 잔칫음식을 먹어서 청소기가 침을 흘리지 않도록 해줍시다.
그리고 오버센스 부려서 싹슬이 직전에 남아있는 케익은 먹지말도록 해야합니다. 케익을 먹으면 이감디벞이 걸리기때문에 싹슬이때 위험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