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특성의 선택
사실 레벨업 구간에서 가장 궁금한 것은 특성의 선택이겠죠. 사실은 특성창을 열고서 찬찬히 읽어봐도 아 이게 괜찮겠네 싶은걸 골라서 하시면 됩니다.
나 이런 사냥꾼이야 : 레벨업시 아주 탁월합니다. 이 특성으로 인해서 코사 한방에 죽거나 피가 거덜나게 됩니다.
코브라의 길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광포한 야수 우리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발 구르기 : 코브라 사격 -> 광포한 야수 콤보의 활용
광포한 격노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키메라 사격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급가속 : 레벨업 구간에서는 큰 의미 없습니다. 철수를 사용하는 상황도 잘 안나오며 횟수도 많지 않습니다.
빠른 철수 : PVP용으로 보는게 맞습니다.
개척자 : 레벨업 구간, 던전내에서 유용합니다.
무리와 하나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야수의 노여움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점멸의 일격 : 코브라 사격 -> 살상 명령 콤보의 활용
75티어 구간은 메즈기 구간으로 사실상 모두 렙업구간에서는 큰 의미가 없습니다.
다만 몰아서 잡을때 구속의 사격이 유용한 편입니다.
90티어 구간은 상황에 맞게 선택하세요.
저승까마귀 : 슬슬 123콤보(코브라사격 - 살상명령 - 광포한 야수)로 원콤이 나지 않을때 유용합니다.
탄막 : 몰아서 잡을때 유용, 던전에서 유용
연발공격 : 몰아서 잡을때 유용, 던전에서 유용
퀘스트 : 저승까마귀 / 던전 : 탄막, 연발공격
쇄도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살상코브라 : 매우 짧은 전투 시간으로 인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야수의 상 : 123콤보(코브라사격 - 살상명령 - 광포한 야수)에서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