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1 : HB-DM --> 광딜 원버튼 단축키 : 마우스 휠 다운 추천 (무한휠.... 추천)
헌터-비스트-어둠-광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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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이전에 사용하던 전투진입시 날사 1개를 넣으려고 올렸던 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 [combat, known:검은 화살, nomod] 검은 화살
검은화살이 마무리 사격에 통합되며 스타트부터 사용하게 되어 순위를 올렸습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nomod] 일제 사격, 살상 명령 한 줄이지만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일제+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nomod] 일제 사격, 살상 명령 검은 화살에 걸려서 일제사격이 안나가므로 일제+살상을 추가합니다.
1.5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sequence 살상 명령, 날카로운 사격 일제사격 버프 중에 날사를 살상명령 쿨에 연계해서 나가라고 얹은 겁니다.
1.6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광포한 야수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살상 명령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9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10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전체 10행으로 줄였습니다.
버튼2: HB-DS --> 단일딜 단축키: 휠업, 마우스 매크로, 무한휠....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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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이전에 사용하던 전투진입시 날사 1개를 넣으려고 올렸던 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 [combat, known:검은 화살, nomod] 검은 화살
검은화살이 마무리 사격에 통합되며 스타트부터 사용하게 되어 순위를 올렸습니다.
1.2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castsequence [combat, nomod] 날카로운 사격, 살상 명령 한 줄이지만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날사+살상 라인입니다. 복잡하게 기술마다 /cast 를 붙여 나눠놓은 것은 시인성과 나중에 고칠때를 위한 겁니다.
1.3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nomod] 야수의 격노 야수의 격노입니다.
1.4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살상 명령
1.5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광포한 야수
1.6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target] 폭발 사격 폭발 사격이 스타트 때 딱 써지면 좋겠지만, 그렇게 안되고 앞 줄에서 계속 딜레이를 늘립니다.
1.7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1.8 /cast [mod:shift] 야수 치료 /cast 코브라 사격 코브라 사격 발동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입니다. 전체 8행으로 줄였습니다.
버튼3 : HB-C 야생의 부름 추가단축키 : 그외 아무 키, 20초간 누를수 있는 것
헌터-비스트-콜오브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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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 야생의 부름, 살상명령, 검은화살, 날카로운 사격, 야수의 격노
허수 2분 종합DPS입니다. 템렙 613 = 단일딜 616K, 광딜 1.70M
(야생의 부름 사용, 마부 있음, 노버프, 장신구 착효 1개만 사용됨, 2분)
(11.0.0) 단일 563 ======> 325K
(11.0.5) 광딜 613 ============> 616K (현재 변경 매크로)
시간이 없어서 대충 친거라서, 이보다 잘 나올 거라 생각됩니다.
보통 10~20시간 정도 만들고 테스트 하는데 이번엔 시간이 없었습니다.
허수아비 딜이니까 (마무리)검은 화살이 계속 나가므로, 이론적으로는 이게 인던 딜보다 잘 나오는 거라고 봐야하지만,
하지만 실제 인던에서는 장신구+버프+블러드로 1M 단위의 딜이 나올 겁니다.
(11.0.0) 광딜 563 ============> 600K
(11.0.5) 광딜 613 ============================>1.43M (기존 매크로) (11.0.5) 광딜 613 ==================================>1.70M (이번 업데이트 매크로)

허수아비 딜이니까 무조건 인던 딜보다 잘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이 허수아비 딜은 딜 내역을 보고 맞게 돌아가는 지 보시라고 올리는 겁니다.
인던딜에서는 단일과 광을 합친 것처럼, 근접공격-황폐의 화약 순서로 딜량이 높을 겁니다.
비슷한 템렙에 이보다 많이 못나오면 뭔가 GSE 관련 적용이 잘못된 상태인 겁니다.
2.2. 야수 냥꾼의 장점
- 이번 패치로 부활했다!!!!!!!!!!
- 기술이 모조리 즉시시전이라 무빙이 편하다.
- 펫이 자동으로 몹에 붙어서 사냥에 편하다.- 펫이 상시 나와 있어서 블러드 사용시 편하다.
- 영웅특성 "연막전술" 덕분에 적자생존이 더 좋아졌다.
2.3. 야수 냥꾼의 단점
- 그동안 야냥에 대한 편견이 많이 쌓여있다.......
- 다른 딜러보다 폭딜 구간에서 밀리는 경우가 많다.
- 물몸으로 맞아 죽는 건 늘 그렇다.
3. 특성 : 금칩님의 야냥 어둠 순찰자 특성입니다.
C0PAjWdaYGhrXhCioy+K0kCnAastNjZmNGTWYWWmtGaGLAAAAAAYAAAAAAAmZ2mxYmxgZGDzYmhZMzMzMZGGzMzMzYmxMMGzMDjBjZwG
이번에 야냥은 마무리 사격 때문에 무리인도자와 어둠 순찰자가 매크로 구성이 달라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무리인도자 특성은 테스트를 못했기에, 어둠순찰자 부터 올립니다.
어둠순찰자 쐐기 특성도 사이트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 거의 대부분 금칩님 특성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번 어둠순찰자 특성에서의 차이는 "잔혹한 동료"를 찍느냐, "살상 코브라"를 찍느냐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다시 요약하자면
와우헤드와 아이시베인은 "잔혹한 동료"를 찍고, 금칩님과 맥스롤은 "살상코브라"를 찍습니다.
기타 일반 특성은 큰 차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래저래 늘 추천드리는 것 처럼, 공통 특성에서 좀 변경해서 쓰시는 편이 나을 겁니다.
"고철이", "내파덫" 이 2가지를 빼고
"개척자", "방출사격"를 쓰는 게 나을 거 같습니다.
1. 이속 30%를 올려주는 "개척자" : "개척자" 하나만 바꿔서 찍는 편이, 평소 돌아다니거나 인던 중간에 뛸때 속편하고 좋습니다. "고철이" 로 구속의 사격 쿨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척자"가 편합니다.
2. "내파덫"은 약간은 선택사항이라 생각합니다. "방출사격"도 그리 큰 필요는 없는데, 주로 필드에서 이따금 본체에 붙은 뭔가를 떼낼 때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내파덫"은 어픽스, 몹 대처 등등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같은 특성으로 구렁이나 필드 사냥도 같이 하신다면, 방출사격이 더 필요해질 수 있습니다.
"개척자" 이속 30% 증가 좋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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