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생존 냥꾼의 기본이 되는 딜링 사이클을 잊지 마세요.
각자 컴퓨터 마다 지연시간이 다르지만, 저의 경우 코사가 1.63이 나오면 폭-코-코-코-폭 이 사이클이 제대로 돌아 왔습니다.
2.보석은 어떤걸 써야 가장 좋을까요?
색깔 놀이 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무조건 민 40 '섬세한 지옥불 루비'
우선 소켓은 다 민40 보석 박으시고 저희에겐 '재연마' 라는 축복 받은 시스템이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p.s 헬멧에 보면 보석 보너스가 민30인 경우는 색깔에 맞게 박아 주세요!
p.s 보석 보너스가 붉은색 + 노란or파란 일때 보너스가 민20이라면 둘다 붉은색 박을 필요는 없습니다.
3.집중을 어떻게 써야 제일 관건 인가?
사냥꾼이 집중 시스템으로 바뀌고 난후 집중 관리가 중요해 졌습니다.
저 같은 경우 레이드를 할때 정말 집중 관리에 중점을 두고 하게 되었습니다.
수 없이 허수아비를 치면서 아 어떻게 하면 좀더 좋을까 집중을 어떻게 써야 하지 고민하고 쳐본후에
저만의 관리 방법이 생겨 났습니다.
p.s 이건 4셋 기준 이예요. (저는 극가속으로 셋팅을 해서 코사가 1.4초 입니다.)
1. 검화 쿨이 20초 이상이고 폭샷을 방금 쐇을때.
폭샷을 쏘고 난후 집중이 20이하다. -> 코-코-코-코-폭
폭샷을 쏘고 난후 집중이 30이상이다. -> 코-신-코-코-폭
p.s 왜 신사를 중간에 쏘나요? ->
생냥의 특성에 보면 '사냥의 전율' 이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이게 신사, 폭샷, 검화 를 쏘게 되면 15%로 확률로 소비한 집중의 40%를 돌려 받게 됩니다. 제가 항상 느끼는게 이놈이 어중간하게 떠버리면 기력이 100을 오바 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항상 중간에 쏴버립니다.
2. 검화 쿨이 7초 이하이고 폭샷을 방금 쐇을때.
코-코-코-코-폭-검화
p.s이게 뭐 정해진 싸이클은 아닙니다. 단지 제가 저런식으로 딜링을 하고 있다고 보여 드리는 겁니다.
저는 딜링을 할때 제 싸이클이 따로 있습니다.
1.폭샷을 사용하고 난 직후에 남은 기력의 양
2.코사를 몇번 리필 할것인가?
2-1.검화의 남은 쿨
3.검화의 쿨은 넉넉하며 집중이 20이하다. (코-코-코-코)
3-1.검화의 쿨은 넉넉하며 집중이 30이상이다. (코-신-코-코)
4.검화의 쿨이 7초 이하이고 집중이 20이하다. (코-코-코-코-폭-검)
4-1검화의 쿨이 7초 이하이고 집중이 40이상이다. (코-신-코-코-폭-검)
더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는 집중을 60을 커트라인으로 유지 합니다.
(이말뜻은 60이 이상이고 제가 코사를 날리고 있을시 폭샷이 쿨이라면 그냥 바로 신사를 쏴버려서 집중 소비를 합니다.)
상당히 말이 두서 없이 막말이 되버렸네요 -_-;;
팁을 적을려고 하는게 아니라 저 나름 대로 정보 공유를 한다고 생각하고 적은 글인데.
아무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p.s 의문점이라던가 아니면 어 내 생각은 이러 이러 한데 다른 방법이 더 좋겠다!
이런 분들은 우리 리플로 서로서로 공유해서 win-win 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