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야수] 야정을 꼬셔봅시다! - 나는 야냥이다 - (BGM 有)

냥냥꾼
댓글: 25 개
조회: 37791
추천: 36
2012-02-21 12:06:53

 

안녕하세요 ~

 

이번에 아크튜리스를 끝으로 모든 야정을 다 모은 굴단 얼라 총쏘기싫어 라고 합니다.

 

야정 콜렉션을 다 모으는데 꽤나 시간이 걸렸네요 텐트치면서 정말 힘들고 포기하고 싶을때가 많았으나

 

다 모인 아이들을 보니 솔직히 좀 뿌듯한 마음도 많이 생기더군요.

 

이미 많은 냥꾼분들게서 포켓몬마스터 -야정 부문-에서 졸업하신 선배 냥꾼분들이 많으시겠으나 야정을 꼬시기 귀찮으셔서 시도 조차 안하신 분들이나 야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도 계실 것 같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에 손수 이렇게 글을 써보게 되네요.

 

 

 

 

단순히 소환수라는 생각보다 펫이란 나와 같이 난관을 헤쳐가는 친구라는 마인드로 한녀석 두녀석을 꼬셔가다보니 창고가 가득해지더군요.

 

어찌보면 펫 테이밍 시스템이라는게 단순 1회성 감동에 그치지만 정말 오랫동안 기다린 펫을 만나 하트 뿅뿅 후에 나만의 친구로 귀속될때 그 기쁨은 솔직히 매우 크다고 생각하는지라 야수냥꾼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걸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자! 이제 야냥만의 전유물인 야정을 꼬시기 위해 차근 차근 알아볼까요.

 

준비물:npcscan,매우 매우 강한 인내력.

 

 

 

1. 야수정령 어디 어디에 분포해있나!

 

 

 

칼림도어 - 3마리 (하이잘산)

 

 

동부왕국 - 2마리 (황혼의 고원,바쉬르)

 

 

 

노스렌드 - 4마리 (숄라자르 분지,폭풍우 봉우리,줄드락,회색구릉지) 

 

 

 

2. 큰 틀로 어디에 서식하는지 알아냈으니 녀석들을 찾아내보자!

 

 

(1). 로크나하크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최상

 

개인적인 평가: 정말 정말 꼬시기 힘든 녀석이었습니다 젠지역도 워낙에 넓은 편이고 꼬셔야지! 마음먹고 텐트 치고 순찰을 돌아도 그 모습을 보기 힘든 녀석이었는데요 .

 

마음을 비우고 텐트를 치시거나 한번씩 생각 나실때 순찰 돌아보시는 방법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2). 아크튜리스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중하

 

개인적인 평가: 젠 위치가 고정 한곳이기 때문에 젠 될때마다 제빨리 하트 뿅뿅 해가시는분이 은근히 많은듯 싶습니다

 

꽤나 얼굴보기가 힘들었네요.

 

허나 텐트를 치기 수월 하다는 점 순찰을 돌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난이도 중하 정도가 되겠습니다.

 

 

 

(3). 반탈로스

 

 

룩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상

 

개인적인 평가:젠 위치는 말로른의 성역 상공입니다 비선공이기에 날탈을 타셔서 탈것을 내리시며 공격을 하셔서 지상으로 끌어 내리시면서 테이밍 하셔야합니다.

 

이때 낙뎀이 들어오기 때문에 기공 낙하산을 쓰시거나 탈것에 내려서 내려오실때 바닥에 닿는 그순간 재빨리 철수를 쓰시거나 말로른의 성역 뒷편에 위치해있는 나무에 올라가셔서 테이밍 하시는 꼼수를 쓰셔야 합니다.

 

무사히 낙뎀을 씹으셨으면 반탈로스가 고유의 스킬을 사용하므로 공저를 꼭!꼭! 돌리시고 빙덫을 까셔서 얼리신 후에 하트 뿅뿅!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화염감시 히포그리프 때문에 일퀘하시는분들은 은근히 발견하시기가 쉽습니다 저도 테이밍 성공 후에 3~4번은 더 본것 같네요.

 

 

(4). 유령게

 

 

룩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하

 

개인적인 평가: 순찰 돈지 두번만에 발견했습니다 바쉬르가 워낙 기피지역이라 그런듯 합니다.

 

다만 지역특색,야수정령의 특색인 은신 및 색감 덕분에 발견해도 찾기가 그리 녹록치 않습니다.

/대상 유령게 매크로를 미리 만드셔서 매크로 광클로 찾아내셔서 하트뿅뿅! 하시면 되겠습니다.

요녀석은 꼬시기가 그다지 어렵지 않은 축에 속하기에 한번쯤 꼭 시도하시면 좋겠습니다.

 

 

(5). 카로마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중상

 

개인적인 평가: 룩도 예쁘고 격냥 생냥 야냥에 구애 받지 않는 삼바스와 같은 지역인 황혼의 고원에서 젠이 되는 녀석이라 보이는 족족 하트뿅뿅 세례를 받는 녀석이다보니 이녀석도 테이밍에 그다지 녹록치 않았습니다.

 

허나! 난 삼바스를 무조건 꼬시겠다! 하시는분이라면 이녀석도 세트로 꼭 꼬셔두시면 좋겠습니다.

 

삼바스 텐트에 지치셨을때 삼바스에서 눈을 돌려 카로마 순찰을 도시다보면 발견 할 확률 또한 있으니까요.

 

 

(6). 스콜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최상

 

개인적인 평가: 몸에 전기가 흐르는 간지룩! 게다가 잃시비 작업 하시는분들의 동선과도 겹치는 아이라 정말 정말 힘들었습니다.얘는 정말 운이 좋아 단박에 테이밍 성공하시는 분들이 아닌 이상 지속적인 텐트,순찰이 필요합니다.

허나운이 좋으시면 잃시비 또한 조우할 확률도 있으니 운이 좋으신분들은 일석이조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7). 마그리아&안카

안카

 

마그리아

 

 

젠 위치

 

(안카와 마그리아 두녀석 다 발견 당시 기분 좋게 필드위를 누비는 스샷을 찍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중상

 

개인적인 평가:젠시간,위치를 공유하는 형제와 같은 아이들입니다.

특이사항은 착용하신 방어도에 비례해 데미지가 들어오므로 템파밍이 잘되신분들은 데미지가 아주 쑥쑥 들어옵니다.

 

방어구를 싹다 벗으시고 맨몸으로 하트 뿅뿅 하시면 어렵지 않게 테이밍 가능합니다.

 

이녀석들도 하이잘 일퀘 하시면서 일퀘 도중에 중간 중간 순찰을 도시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8). 곤드리아

 

 

 

젠 위치

  발견 당시

 

테이밍 난이도: 중

 

개인적인 평가: 야정이라는게 참 우스운게 눈에 불을 켜고 순찰 돌때는 코빼기도 안보이다 설렁 설렁 날아다니면서 찾을땐 경보가 울리면서 필드위를 기분 좋게 뛰놀더군요.

 

보라색 살쾡이라 룩도 은근 예쁜게 꼬셔볼만한 야정인것 같습니다.

 

 

3. 글을 끝 마치며

 

강한 인내력이 뒷받침되면 못 꼬실 펫은 와우 내에선 없는것 같습니다.

 

야수정령 한마리 쯤은 꼬셔서 야냥으로 노는것도 색다른 재미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나는 와켓몬이다! 라며 고유한 룩을 자랑하는 야정! 와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Lv66 냥냥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