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이후 자잘한 팁
-a. 등을 회전할 때 DBM의 회전경고 바가 1초 쯤일 때 근처의 피나 융합체에 랩터를 사용하고 공격저지를 사용해
여드름에 올라가 데미지를 최소화하고, 등이 회전한다는 경고가 뜬 이후에 바로 척추로 이동했습니다.
등이 회전한다는 경고가 뜬 이후에 바로 움직여도 1초 정도는 구멍의 접착효과를 받고, 또 그 받는 도중에
등짝이 회전하기 때문에,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이 구멍에서 빠르게 나온 것 같지만 뒤로 날아가지 않습니다.
-b. 처음 공장이 등을 시작하기 전에 톨비르를 빨고, 등으로 낙하 중에 용맹장신구를 사용하면 1힘줄에 쿨이 옵니다.
다만 2분쿨의 종특(오크의 피의 격노 같은)은 쿨이 좀 안맞게 오더군요. 사용 안하고 힘줄에 키는 게 낫습니다.
-c. 딜쿨기 분배 & 펫스왑 타이밍
1-1 힘줄 : 전부 / 1-2 힘줄 : 그냥
2-1 힘줄 : 속사를 제외한 전부(펫스왑) / 2-2 힘줄 : 그냥
3-1 힘줄 : 물약+전부 / 3-2 힘줄 : 올레~
펫스왑은 등짝을 회전하고 융합체를 띄우기 위해 타락체를 잡은 시점에서 융합체를 기다릴 때 바꾸면 됩니다.
너프로 인해 1-2에는 따로 야부가 필요 없으므로, 이 때는 교활펫을 꺼내는 게 딜에 더 도움이 될 겁니다.
5분쿨(첫번째 펫의 야부 & 속사) 는 2-2 힘줄 열기 전에 돌아옵니다. 2-2에 속사를 쓰기엔 쿨기를 안돌려도
잡는게 정상이므로 아꼈다가 3-1에 돌리면 됩니다.
(매 힘줄마다 신사발동효과 + 종특쿨기 + 용맹장신구는 기본)
-d. 폭발의 덫 의 활용
실탄장전 발동용으로 융합체를 딜 할때에는 검은화살을 사용 하는 것도 나쁜 선택은 아닙니다만,
힘줄 열리기 직전에 폭덫을 융합체 터뜨리는 위치에 던지면, 데미지는 데미지대로 힘줄에 들어가고,
힘줄이 닫히더라도 폭덫이 남아서 피에 미약하게 광딜을 할 수 있습니다.
힘줄을 딜 하는 도중에 검은화살 쿨이 돌아오면 피 근처로 가서 폭덫을 사용하는 게 더 이익이라 봅니다.
힘줄에 검은화살을 넣어봤자 힘줄이 닫히면 효과가 사라지니 폭덫을 사용하면 남아있는 만큼 유지가 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