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 사냥 문양 : 암흑의 절정 능력을 배웁니다. 자신에게 악마의 기운을 부여하여 받는 물리 피해를 %만큼, 받는 마법 피해를 15%만큼 감소시키고, 여러 악마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영혼 붕괴가 대상을 도발하는 도전으로 변화하고, 황혼의 수호가 모든 계열의 피해를 흡수하는 분노의 수호로 변화하며, 어둠의 화살은 악마의 베기로 변화하고, 공포가 수면으로 변화합니다. (위협수준 600%만큼 증가)
내가 하고싶은 말을 툴팁이 깔끔하게 정리를 해버렸다.
영원한 결의 : 3분짜리 큰생존기를 2분짜리 작은생존기로 바꿈.
생명력 흡수 : 생흡말고 딱히 할게 없음.
앞에 잡았던 놈들이 1지구의 그냥 커피라면 뒤의 3,4넴은 TOP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브탱과의 호흡, 그리고 적시에 손길을 콜을 할수 있어야 합니다.
3넴의 공략의 핵심은 내부 입장 시 어글이 초기화 되는 점을 이용하는데 있습니다.
노루센(타락의 결정체)은 선탱으로 들어가지 않고 1조로 내부에 입장하도록 합니다.
탱커로 오기는 하였지만 사실 흑마는 퓨어딜러이기 때문에 공찾이라던지 무작신청 시 탱커를 선택 할수 없습니다.
따라서 입장하게 되면 평소와 다를것이 없습니다. 물론 지금은 암흑의 절정 상태인 악흑이라는 것이죠.
평소와 같이 내부의 쫄들을 최대한 신속히 잡아주도록 합니다. 물론 저는 퇴장하는데 40초나 걸렸습니다.
이때 주의하실 사항은 쿨기를 사용하셔선 안된다는 겁니다. 왜냐하면 외부로 나가면 도발이 아닌 순수하게 딜로써
어글을 획득해야하기 때문이죠. 최대한 빠르게 퇴장하시는게 흑탱으로 3넴을 쉽게 갈수 있는 방법입니다.
외부로 나가게 되면 작은쫄과 큰쫄이 많이 보입니다. 외부로 나온이상 서브탱이지만 현신은 현재 메인탱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