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술할 모든 딜사이클은 윌프 전설 착용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윌프 전설이 아닐경우 예열작업 다 해놓고 폭군쿨이 오지않아 폭군을 뽑지못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 는 특성

꽁똥개로 똥개를 뽑지못하였을경우 사용합니다.
폭군을 야무지게 만들어보자.
1. 악마의 기운, 썩마, 지수병 트리
오프닝 4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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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짜 똥개가 아닐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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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후 5조각 2악핵이상 모은뒤에 폭군쿨 20초에
- 지수병 썩마 둘다 사용가능
- 지수병 쿨 썩마 사용가능
포인트는 오프닝 폭군 악마들은 6임프 소환이며 이후에 나오는 폭군 악마들은 9임프 소환이 되어야합니다
2. 공포채찍 어둠속에서 지수병
이 오프닝은 가속 23%에서 성공하였습니다.
따라서 이보다 가속이 더 낮아 실패하시는분들은 6임프가 아닌 5임프로 시도하셔야합니다.
이후 5조각 3악핵 이상 모은뒤 폭군쿨 15초에
- 지수병 사용가능
- 지수병 쿨
폭군 이후 남는 조각들은 쿨 되는데로 똥개와 굴손을 던져주시면 되겠습니다.
폭군 퇴근했을때 악핵

이 엄청나게 모입니다. 넘치지 않도록 빠르게 빠르게 소모해주도록 합시다.
정말 가속이 높을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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으로 11임프까지 가능합니다. 장시간 말뚝딜이 가능 할 경우 시도해도 좋습니다.
광딜
광딜에 들어가기 앞서
파열이란 스킬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굴손으로 소환된 임프는 일정 시간동안 소환되는 것이 아닌 임프 자체의 기력이 소진될 때까지 소환되는 것입니다. 이 기력이란 것은 임프가 공격할 때마다 조금씩 깎이며, 대략 5발정도 쏘면 퇴근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파열이라는 스킬은 수치상의 딜을 그대로 입히는것이 아닌, 현재 살아있는 임프가 남은 기력으로 낼 수 있는 총 딜량의 80%를 광역딜로 입힐수있는 스킬입니다.
따라서 1타겟에 사용하는것은 절대적인 딜낭비이며 또한

어둠속에서 디버프에 파열을 던졌다고 하여도 총딜량의 96%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딜손해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2타겟에서는 총딜량의 160%라는 딜이득이 발생하기때문에, 서로 붙어있는 2타겟 이상에서는 파열을 던져가면서 딜을 해야합니다.
광딜의 기본은 똥개로
어둠 속에서를 묻혀둔 뒤, 9임프
파열입니다.
따라서 광딜을 시작하기전 5조각 2악핵 이상을 모아둔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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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쿨 아무거나 하나 소비)-

폭군 활성화시에 폭군이 퇴근하기 전까지는 파열을 던져서는 안됩니다.
어둠 속에서 특성 사용 시 공짜 공포채찍으로 디버프 리셋이 되지 않는다면 폭군이 퇴근하지 않아도 디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파열을 던져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대충 폭군 예열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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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속에서 디버프 사라지기 전에
※ 굴손 이후 바로 파열을 쓰게되면 마지막 굴손임프는 늦게 나와 파열로 날아가지 않습니다. 따라서 글쿨 하나 소비한 후 파열을 해야 모든 임프가 날아게됩니다.
파열은 무조건 6임프부터 사용해야합니다. 3임프 파열은 글쿨 낭비입니다. 거의 모든 상황에서 하지 않되, 무빙으로인한 글쿨낭비가 예상될시에는 3임프 파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