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특성
코드 : BkQA041aTpyHyczNbmCyk1bsJgcAJJJJSg0UASLJJRKBAAAAakAAAAAAAJyBKIikkEJtECAA
가장 기본적인 단일 타겟 특성입니다.
테로스, 다테아 등의 단일 혹은 단일+1 상황에 쓰일 수 있습니다.
주로 살펴봐야 할 특성은 일몰, 고통의 점증, 역병의 기원, 공포의 손길이 있습니다.
1) 일몰
부패로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다음 영혼 흡수의 공격력이 25% 만큼 증가하고, 50% 더 빨리 시전됩니다.
굉장히 높은 우선 순위에 있는 일몰 입니다. 영혼 흡수의 시전 속도를 50%나 증가 시켜줘서 캐스팅에 쓰인 시간 대비 딜이 굉장히 높아지고 고통의 점증 버프를 빠르게 얻게 해줍니다.
2) 고통의 점증
고통과 부패, 불안정한 고통이 활성화된 동안 영혼 흡수 시전 시 20% 확률로 다음 사악한 환희가 조각을
소모하지 않고 즉시 시전됩니다.
뒤에 적게 될 공포의 손길 디버프 유지에 굉장히 도움이 되는 특성입니다.
즉시 시전으로 무빙 상황에서도 공포의 손길 디버프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고, 조각도 소모하지 않아
공포의 손길 업타임에 굉장한 영향을 끼칩니다.
3) 역병의 기원
지속시간이 5초 미만으로 남은 부패, 고통, 불안정한 고통, 생명력 착취의 지속시간을 갱신시키면 5,256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6.66% 확률로 영혼의 조각 1개를 생성합니다.
5초 미만 리필을 함으로써 극한의 글쿨 이득을 얻음과 동시에 데미지, 영혼의 조각 생성까지 주는 정말 좋은
특성입니다.
4) 공포의 손길
사악한 고통이 3번 넘게 중첩되면 6초 동안 대상이 자신의 지속 피해 효과로 받는 피해가 추가로 30% 증가합니다.
제 생각에 현재 고통 흑마법사의 실력을 가장 쉽게 판가름할 수 있는 중요한 특성입니다.
현재 대상에게 활성화 된 모든 지속 피해 효과를 30%나 증가 시켜주는 엄청난 효과인 동시에
6초밖에 되지 않는 짧은 지속 시간으로 많은 분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특성이기도 합니다.
위에서 가속을 높게 친 이유는 공포의 손길 유지 때문인데, 가속이 20% 아래로 낮다면 고통으로 인한 조각수급도, 영혼 흡수로 인한 고통의 점증 버프도 그만큼 낮게 뜨기 때문에 공포의 손길 유지가 힘들게 됩니다.
네임드 별로 다르지만 테로스 기준 업타임 90%를 목표로 잡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