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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근딜사거리는 모두 3미터로 제한걸어야 됨

왜이리잘나가
댓글: 25 개
조회: 3316
2024-06-04 14:31:55

쐐기는 레이드 단일처럼 로테이션 칼같이 돌려야되는 것도 아니고
스킬창 안보고 능숙하게 로테이션 돌리는정도면 충분함
그정도만 되어도 도적, 징기는 안쳐맞는걸 전사, 풍운이라고 쳐맞고 죽고 그런건 없음
그거 쳐맞고 죽는건 그 사람 탓임

대신 칼을 떼거나 피해다니는 동안 딜로스가 발생하는 패턴, 상황자체를
블자가 줄여줄 필요성은 있다고 생각함
 
쐐기나 레이드에서 몹과 패턴은 똑같은데
어떤 근딜은 3미터고 어떤직업은 7미터고
그런 상황을 블쟈가 설계해놓은 것이라면
그럼 딱붙어서 딜할땐 팔짧은 근딜이 더 세야 정상아님?
근데 그런것도 아니잖음
거기서부터 불합리가 발생함

징기, 죽기같은 경우 PVP에서 워낙 기동성이 구리다보니
어쩔 수 없이 중장거리 딜스킬들이 있어야하는데

쐐기나 레이드에서는 아주 일부의 패턴, 보스가 아니고서는 기동성이 딱히 필요가 없음
그렇기때문에 징기의 경우 PVE에서는 사거리 긴 스킬을 가져야만 할  이유가 존재하질 않는데 
PVP 덕에 그냥 공짜로 얻었다고 보면 됨 
사실상 중거리딜러

도적은 PVP에서 기동성이 좋은데도 사거리 증가 특성 받아가지고
PVE나 PVP 모두에서 얻는 편의성이 상당함
정말 아무리 생각해봐도 도적 사거리 7미터 특성은 왜 줬는지 납득이 안감 

암튼 구질구질하게 이놈은 3미터 저놈은 7미터 몹 패턴은 똑같고 이런식으로 하지말고

근딜은 다 3미터로 통일시키고 
칼떼야되는 패턴을 없애는게 좋지 않나싶음



 

Lv44 왜이리잘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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