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땅 오브젝트들은 사라짐
분노의 핏빛뿔 - 들끓는 울화통 - 광역 물리 피해 (50m), 격노 해제 가능
힐러룩을 보고 고인물이다 싶으면 앞에 3마리는 패스하고 은신감지인 이놈을 보스에 붙임
1넴 오만불손한 도전자
참수자 데시아 (전사)
필사의 일격 - 탱커 물리 + 6초간 50% 치감 - 17초
강력한 강타 - 광역 자연 피해 + 이감 10초 - 44초 (기력 100)
저주받은 자 사델 (흑마)
괴저 화살 - 1타겟 암흑피해 + 치흡보막, 차단가능 - 5초
메말리는 손길 - 1타겟 2초X7틱 암흑피해, 마법해제 - 22초
이글거리는 죽음 - 광역 3초X4틱 , 아군주위로 3m 반경에 있으면 중첩데미지, 산개 - 43초 (기력 100)
맹독의 파세란 (대머리)
부식성 숨결 - 전방기 - 29초
유해포자 - 광역 타게팅 바닥생성기 3초X3번, 피하기 - 42초 (기력 100)
탱버 (+울화통) - 전방기 - 강타 - 바닥 - 죽음 - 해제 ... 초반엔 이렇게
사델 차단에 따라 시간이 지날수록 타임테이블이 꼬임
쫄을 붙였을 경우 울화통과 첫광역기 간격은 9초, 광역기 이후 광역도트까지 20초 이므로
남은 보스는 공격력증가와 기력 회복 하므로 피를 맞춰 동시에 잡기
보통 사델을 차단하며 잡다보면 파세란이 마지막에 남는 구도
2-3-4넴은 자유순서, 도감순으로 공략진행
부패의 도살자 - 시체 삼키기 - 탱커 물리 피해, 피해의 3배만큼 피회복 - 27초
병든 공포 - 부패의 일격 - 탱커 2초X11틱+체력5% 감소, 질병해제 - 25초
역겨운 폐물 - 도약 난타 - 1타겟잡고 점프, 4m 반경 광역 물리 피해 , 탱근처에서 산개 진형 - 4초
파멸의 오물분출자 - 도약 난타 - 1타겟잡고 점프, 4m 반경 광역 물리 피해 , 탱근처에서 산개 진형 - 4초
파멸의 오물분출자 - 메마른 방출 - 광역 1히트후 2초X15틱 + 공치 20% 감소, 질병해제, 차단가능 - ??초
전멸의 원인인 메마른 방출을 필수차단, 이 구간 몹들이 죽을때 쓰는 바닥에도 이 디버프가 포함됨
썩은까스 주머니 - 질병 구름 - 광역 역병 피해 2초X지속틱 - 패시브
썩은까스 주머니 - 끔찍한 분출 - 전후방기, 피격시 역병피해+3초 행불 - 15초
옆구리로 피하면서 도트힐을 넣자, 한마리만 있는곳은 패스 가능
2넴 선혈토막
고기 갈고리 - 움직이는 기둥 소환, 피격시 출혈 스턴, 2개의 안전지대 찾아 회피 - 20초
증오의 일격 - 탱커 물리피해 - 15초
다지기 강타 - 광역 당기기, 미리 근처에 있으면 안당겨짐, 이후 몹중심으로 생기는 바닥회피 - 20초
진물찌꺼기(소환된 쫄) - 도약 난타 - 1타겟잡고 점프, 4m 반경 광역 물리 피해
진물찌꺼기는 1초에 2%씩 알아서 피해를 입음
기둥 - 탱버 - 당기기 / 기둥 - 바닥 - 당기기 / 기둥 - 바닥 - 당기기 - 탱버 순으로 진행
탱버만 쿨이 달라 위치가 다르지만, 바닥과 당기기는 20초사이클
바닥이 내려오면 9초내에 탱은 미리 안전지대로 보스를 이동하여 안당겨지게
탱근처에 모여있으면 쫄이 점프를 안하는듯, 기둥 피하려고 무빙할때 사방팔방으로 뛰어다님
쫄은 2마리씩 27초 간격으로 추가되며, 가장 먼 곳으로 뛰는듯하니 4마리씩 쌓일때 쯤 예측힐을 쏴보자
항상 탱만피로 단일힐에 신경쓸것
휘청이는 석궁병 - 날카로운 불화 - 1타겟 히트후 2초X4틱 물리 피해 - 3평타 점멸후 사용
여기서 부터 3번의 전투는 중보 2명중 한명만 상대하게 됨
스킬을 쓰며 서로 싸우는 중이라 첫스킬이 다를 수 있음
1라운드
분쇄자 네크타라(투구)
거인의 강타 - 탱커 물리피해 + 10초 동안 50% 물리 디버프 - 14초
소용돌이 칼날 - 3타겟 지정 천천히 움직이는 바닥 생성, 피하기 - 14초
봉쇄의 포효 - 광역 물리 피해 + 시전차단 - 18초
탱버-바닥-광역(18초 사이클) 쿨이 약간씩 달라 오래싸우면 순서 섞임
야만전사 도키그(후드)
야만의 질풍 - 탱커 1히트후 0.5초X8틱 - 13초
소용돌이 - 몹중심 13m 바닥, 근딜 피하기 - 26초
대지파괴자 - 광역 물리 피해, 바닥생성 - 14초
탱버-바닥-광역-탱버-광역 (26초 사이클) 탱도트와 광역이 자주오므로 정신차릴것
2라운드
피에 굶주린 하루기아(어깨뽕)
튕기는 칼날 - 1타겟 히트후 2초X3틱 물리피해(5m이격) - 12초
피에 굶주린 돌진 - 1타겟 돌진후 범위피해(8m), 피해짐 - 20초
혼란의 강타 - 탱커 물리피해 + 8초간 회피 무막 방막100%감소 디버프 - 16초
단일 힐에 신경쓰자
파괴자 헤빈(노어깨)
봉쇄의 포효 - 광역 물리 피해 + 시전차단 - 18초
소용돌이 - 몹중심 13m 바닥, 근딜 피하기 - 21초
거인의 강타 - 탱커 물리피해 + 10초 동안 50% 물리 디버프 - 14초
광역-바닥-탱버 (18초 사이클)
3라가는길에 5마리
고대의 대장 - 통솔자의 존재감 - 공격25%+광역75%뎀감오라
고대의 대장 - 사기의 외침 - 50% 뎀감디버프 , 차단가능
대장 점사후 석궁병2마리를 조질것
3라운드
완고한 렉(갈색)
소용돌이 - 몹중심 13m 바닥, 근딜 피하기 - 21초
혼란의 강타 - 탱커 물리피해 + 8초간 회피 무막 방막100%감소 디버프, 휩쓸기 적용 - 10초
신속한 일격 - 12초간 공속 50% 증가, 휩쓸기 2명 (2초X6틱 정도 들어옴) - 17초
쿨타임이 정렬이 안되어 순서 지맘대로씀
신속한 일격(17초 사이클) 에 맞춰 힐쿨기를 돌리자
강림자 네버모어(검정)
거인의 강타 - 탱커 물리피해 + 10초 동안 50% 물리 디버프 - 14초
소용돌이 칼날 - 3타겟 지정 천천히 움직이는 바닥 생성, 피하기 - 14초
지진 발구르기 - 광역 물리피해 (60m) - 17초
바닥-탱버-발구르기 (17초 사이클)
3넴 몰락하지 않은 자 자브
잔혹한 연계 - 탱커 3연속 물리 피해 (50% 증가하는 데미지) - 30초
압제의 깃발 - 깃발 소환, 광역 이감 15% 3초마다 - 30초
말드락서스의 권능 - 광역물리피해 후 중앙으로 도약하여 3가지 종류의 바닥을 순차적으로 생성 - 30초
핏빛 영광 - 딜러 2타겟, 투기장으로 강제이동 - 65초 (기력 100)
내려간 2명의 플레이어는 서로 싸우게 되며, 승리자는 20초동안 공격력10% 버프를 받음
대략 20초 내에 대결이 끝나지 않으면 올라오자마자 바닥을 맞을수 있음(45초후엔 강제종료)
탱버-깃발-권능-투기장 이후 / 탱버-깃발-권능-탱버-깃발-권능 -투기장 (65초 사이클)
두번째 탱버와 깃발부터 쿨타임이 같아 순서가 바뀔 수 있음
깃발을 처리하지 않으면 이어오는 권능바닥을 못피하게됨
권능바닥중 가장큰 원 시전완료시(고막파열강타) 차단이 들어오므로, 캐스팅은 잠시 중단
권능을 제외하고 파티원 피해가 없으므로 항상 탱만피를 채워놓차 집중
구속된 영혼 -영혼 결속 - 1타겟 1.5초X5틱 암흑 피해+60%이감 - 20초
몰아서 시야꺾어 CC연계하며 잡기
차원문 수호자 - 암흑 저항력 약화 - 1타겟 암흑피해후 암흑피해증가30% 디버프, 저주해제 - 18초
차원문 수호자 - 영혼폭풍 - 광역 2초X5틱 암흑 피해(55m) - 26초
갈림길구간은 광역피해가 없으므로 차단및 바닥, 단일 힐에 집중
첫번째 갈림길 : 오른쪽 추천
왼쪽
광기 어린 영혼 결속사 - 연발 괴저 화살 - 광역 암흑피해 + 치유흡수보막, 차단가능 - ??초
구속된 영혼 X3
와우잘하는법 : 연발뭐시기를 차단
오른쪽
해골학자X2 - 뼈 창 - 1타겟 히트후 2초X2틱 , 차단가능 - 4초
와우잘하는법2 : 캐스팅이 긴건 일단 차단
합류지점
차원문수호자, 광기 어린 영혼 결속자, 해골 학자
두번째 갈림길 : 왼쪽 추천
패스한게 있다면 사이드 한무리 잡을것
왼쪽
사악한 암흑예언자 - 죽음풍 - 1타겟 전방기 시전, 미리피하기
사악한 암흑예언자 - 영혼냉기- 탱커 냉기피해
사악한 암흑예언자 - 황폐화의 저주 - 1타겟 3초마다 피해 및 근처에 공포, 저주해제
예언자 2마리있음
전방기-탱커-탱커-전방기-저주-전방기.. 순으로 시전
저주해제가 없으면 혼자 멀리서 있도록 하자
옆사람 공포걸리면 애드남
오른쪽
영혼버림 뼈약탈자 - 뼈 가시 - 광역 타겟팅 바닥 생성, 피하기
영혼벼림 뼈약탈자 - 뼈폭풍 - 몹주위 광역피해 1초X5틱 (8m), 근딜피하기
해골학자X2
바닥 - 근딜피하기 - 바닥... 순으로 시전
합류지점
사악한 암흑예언자, 해골학자 , 광기 어린 영혼 결속사
죽음풍을 피하면서 해골학자 뼈 창을 차단 우선점사, 결속사는 연발화살만 차단
글로벌 사고구간 1위
4넴 쿨타로크
죽음의 소용돌이 - 움직이는 공모양 바닥 생성
괴저화살 - 1타겟 암흑피해, 차단가능 - 평타
어둠의 우물 - 2타겟 1초X7틱 암흑피해, 4m이상 산개 - 25초
괴저의 분출 - 탱커 타겟팅 전방기 - 20초
영혼 끌어내기 - 탱제외 광역 2초X5틱 암흑피해, 보스향해 걸어가는 쫄 생성, 보스에 도착시 광역피해 - 55초
탱커-도트-쫄 이후/ 도트-탱커-도트-탱커-쫄 (55초사이클)
쫄소환시 힐러가 보스에서 먼곳에 있으면 딜러들이 모이므로, 미리 핑
5넴 무한의 여제 모르드레타
수확의 낫 - 탱커 물리 암흑 피해 - 18초
암흑황폐 - 회전형 전방기, 피해짐 - 27초
휘감는 균열 - 광역 1초X6틱 및 포탈소환후 6초 당기기, 포탈에 닿이면 즉사급피해 - 30초
죽음의 발현 - 광역 2초X3틱, 만료와 함께 주위 광역피해(6m) 및 캐스팅쫄 소환 - 30초
50% 2페진입, 다음은 2페전용스킬
살육의 메아리 - 광역 1히트후 2초X지속틱 암흑피해 - 2페이즈 진입후 전투종료시까지
전투의 메아리 - 6개의 원형 바닥 무작위 생성 후 광역피해, 피해짐 - 23초
유령의 돌진 - 4마리 환영기수가 맵에 등장, 이동경로에 있으면 피해+넉백 - 25초
탱커 - 전방기 - 균열+발현 / 탱커 - 전방기 - 탱커 - 균열 / 탱커 - 전방기 - 발현 - 탱커 ... 순으로 진행되며
(바닥) (기수) (바닥) (기수) (바닥) (기수) (바닥)
2페 진입시 패턴 괄호스킬들이 추가되며 처음부터 반복
2페 기술들은 쿨타임이 약간씩 밀려있어 갈수록 패턴이 어긋남
균열+발현 같이오는 패턴은 가까우면 만료피해, 멀면 소환된 쫄의 캐스팅을 처리하기 힘드므로 적당히 산개
차단있는 힐러는 자기 쫄부터 차단하고 빈칸을 채우기
2페이즈 진입광역 데미지 이후 균열+발현 패턴까지 24초
균열+발현/ 2페이즈 진입/ 균열+발현 총 3개의 큰 힐쿨기들을 미리 생각해놓자
미니보스도 많고 타임테이블도 약간씩 꼬여있어 공략이 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