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딜사이클
쿨기를 키고 (3분쿨기-딜 30퍼쎄짐/ 2분쿨기-딜20 퍼쎄짐/ 1분쿨기-딜 10퍼쎄짐)
대충 메인스킬 난사 (+ 중간중간 도트리필)
끝
지금 딜사이클
A(메인스킬) B(필러스킬1) C(필러스킬2) D(광역스킬1) E(광역스킬2) F , G , H , I , J , K
마법책 내용 -
H는 A를 발동시키며 이때 발동된 A를쓰면 D가 초기화되면서 몇초동안 B를 몇퍼증가된 상태로
쓸수있고 이때 B는 C의 쿨타임을 줄여준다. G는 중첩당 A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주변 몬스터에게 얼마의 추가 데미지를 입히고 J를 발동시키고 이때 발동된 J는 a(대충 발동효과1)와
b(대충 발동효과2)를 얻습니다. b효과를 얻은 상태에서는 다음 A를 시전시간 없이 즉시 사용할수있으며,
c(대충 발동스킬3) 효과를 몇초동안 얻고 d(대충 발동효과4)의 효과를 얻습니다. d는 K와 L을 뭐뭐 할수있으며,
몇초동안 뭐뭐 할수있고, 이때 몇퍼 증가된 상태로 뭐뭐를 뭐뭐 하며 뭐뭐는 뭐뭐를..
.
.
.
ㅅㅂ...
원키리 나오면 나도 부캐 키우러 가야지
혼자 뭐에 그렇게 긁혀서 틀딱취급하고 염병임?
그래서 니는 모든 스킬의 연계성을 이해하고 니가 딜사이클 짜서 놀아?
뭔 ㅅㅂ 학창시절엔 공부도 안했던 새끼가 딜사이클 연구니 뭐니 ㅈㄹ하고 자빠졌냐
그래서 니가 연구한 딜사이클대로 딜함?
ㅂㅅ이 어차피 심크가 알려주는 정답지 그대로 딜 쳐 하고 있을거면서
뭔 ㅅㅂ 이젠 복잡한걸로 와부심을 쳐 부리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