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홀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드] 저렙 초보님들 환영합니다. 가방 지원! 백골마 지원! 냥꾼은 허리케인 지원! 저희 길드로 오세요. 외롭지않게 즐겁게 만렙까지 성장하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습니다.

마크헌터t
댓글: 1 개
조회: 657
추천: 2
2021-10-15 12:04:49
안녕하세요~ 타랜냥꾼 “지화니” 입니다.

저희 길드 명은 "길마없이 운영되는 쪼랩 때 들어와서 만랩때 떠나는(나가는) 길드"입니다. 마을이나 길 지나갈 때 흔하게 볼 수 있는 길드 입니다. 저희 길드원 보이시면 아무나 붙잡고 길갑시켜달라 하십시오.


이제 만렙 된지 한달 정도 되어갑니다. 앵벌하다보니 골드도 약간 여유가 생기고 저렙 때 길드님들한테 도움 받은것도 생각이 나서 저렙분들 조금이라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가방 없어 힘들어 하시는 저렙분들은 저희 길드로 오십시오. 1길드는 길드창고에 가방들 있고, 2길드로 들어가신 분은 저한테 편지 주시면, 가방 지원해드립니다.



그리고 본케 30렙 될 때 쯤 저한테 편지 주시면 백골마 살 골드 우편으로 지원해드립니다. 본케만 만렙이 아니면 부케라도 상관은 없으니 편하게 편지로 요청하시면됩니다. 제 경험 상 백골마 사버리면 남는 골드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 때부터 점점 스킬 배우는 골드도 부담되던 시기라서,,,



길드에 인원수가 상당히 많다 보니 저렙 인던팟도 길드내에서 모집이 어렵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팟 모으시는게 힘드시면 길창에 버스요청하십시오 ~ 만렙분들 잘 도와주니 부담같지 말고 요청해주십시오.



그리고 제가 예전부터 냥꾼만 하다 보니,,, 냥꾼분들은 좀 더 챙겨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저렙 본케 냥꾼분들은 제가 허리케인(렙제48) or 드워프족 손대포(53)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템 착용할 수 있는 렙이 되어가는 분은 마찬가지로 저한테 편지로 요청하시면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경매장에 허리케인 올리시는분들 100골 이하 부탁드립니다 ^^;;)


개인적으로 제가 템이 좋거나 골드가 특별히 많아서 나눔하는건 아닙니다. 아이템은 일던 졸업 수준이고 없는 시간 쪼개서 앵벌한 골드이기에 그렇게 많지도 않습니다. 다만 나눌 때 기분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나누는 것 뿐입니다.
그리고 저희 길마님의 길드 설립 취지에 많이 공감하기 때문에 개인지원하고자 하는것 뿐입니다.

초보분들은 저희 길드에서 좋은 기억 간직하시고 만렙 이후 길드 떠나시더라도 저렙분들이나 도움 필요한 유저 조금씩 이라도 도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저한테 처음 가방 지원해주신분도 후에 만렙되면 다른분들 도와주시라고 하셨습니다.. ㅎㅎ


모두들 건승하시고 즐와들 하십시오...^^ 저희 길드로 많이들 오세요!!

Lv23 마크헌터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