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홀라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얼-호 공존하는 디코 함께 운영하는 길드를 소개 합니다.

아이콘 만물창고
댓글: 7 개
조회: 648
추천: 7
2021-10-17 11:24:44

.

쪼랩들이 살아서 만랩까지 편하게 올라 갈수 있는 디딤돌 같은 길드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오직 쪼랩만을 위한~ 쪼랩들이 어깨펴고 당당히 기존 길드에서도 눈치 안 보고

"나 저길드 가서 부케하나 키우고 올께" 당당히 말하고 만랩되면 본케 길드로 다시 돌아오는 그런 길드

기존에 있는 수 많은 길드와 그 어느것 하나 충돌 하지 않는 쪼랩들이 가장 우선이 되는 길드

.

.

왜 쪼랩들은 랩업 할때 필드 퀘 혼자 하나요? 왜 인던팟 구하는데 수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나요?


필드 퀘를 처음부터 미 지역에 풀 파티로 밀면 엄청나게 빠르고 재미있고 와우가 꿀 처럼 달달 한데~ ㅋ

원래 1부터 키운 정이 오래간다 잖아요^^

.

.

저희 길드는 나눔 & 버스 & 수다 & 핵꿀팁 공유 를 4대 모토로 하고 있으며
아무리 쪼랩 녹,파템이라도 후배님들을 위해 길드창에서 나눔을 수시로 한답니다.
리넨옷감 구리광석 평온초 약초까지두요 그 어떤 것도 기부가 되며 그로 인한 훈훈함은 말로 못합니다
.
.
쪼랩 인던 & 필드 팟! 이젠 어렵지 않아요 ㅎㅎ 탱커 & 힐러가 넘쳐나 손 쉽게 파티를 짤수 있습니다.
.
.
와우하면서 잡다한 핵 꿀팁 대량 방출~
와린이 & 복귀자도 있지만 부케릭을 키우는 고수도 많아 많은 정보를 성심을 다해 알려 드립니다.
.
.
저희 길드는 부케릭이 들어와 만랩되면 본케가 있는 길드로 떠나도 됩니다. 

다시 부케 키울때 또 들어와 모든 혜택 누리시고 또 나가도 됩니다.

첫 케릭이라면 만랩되서 크고 좋은 강한 길드로 이주를 추천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길드명 그대로 운영진 없는 방치형 길드지만 등급을 만들어 모니터링 요원 & 도우미로 나뉘어

길드내 붉어지는 사건사고를 보다 빠르고 확실하게 진압하기 위해 스샷제도를 도입하여 운영합니다.


어느 길드라도 문제가 안 생길수 없죠.... ㅠ

그러나 사건사고 발생시 누구보다 빠르게 진압하여 다시 일상으로 복귀 시키는 길드가 좋은 길드라고 생각 합니다.


미담은 널리널리 퍼뜨리고 불순한 세력은 즉각 강제제명 시켜 길드 메세지창에 하룻동안 공지를 합니다.

미담으로 훈훈함을 길드원 모두에게 강제제명자는 사유를 적어 그 어디서도 발 붙히지 못하게 해드립니다.


길드 디코 운영은 앞서 말했듯 (호드-얼라)가 함께 공존합니다. 공통된 방은 5개로 나뉘며


처음 들어와 인사를 나누고 수다를 떨면서 대기하는 방 --- 사랑방
노래를 부르고 싶거나 듣고 싶을때는 --- 노래방
던전 및 레이드 공략이나 직업 스킬 이해도를 위해 고수와 함께 공부하는 ---- 공부방
양 진영간 아이템 & 골드 맞교환 하는 --- 당근마켓
전장 & 투기장에서 양 진영간 인원을 빠르게 조율하고 팀을 짜는 --- 투기장
.
.
자 그럼 저희 신기하고 특별한 길드를 세세하게 다시 소개 하겠습니다.
.
.
1. 길드창에 본케 길드에서 스카웃 하기 위해 광고를 하셔도 됩니다.


2. 호드(얼라) 첩자라고 하시는 분들도 오셔서 본인 진영으로 오시라고 광고 하셔도 됩니다.
(단, 1,2번은 꼭 그 길드 길드장이나 부길드장이 신분을 오픈하시고 당당하게 광고 주세요 1랩으로는 안되요 ㅎㅎ)


3. 한꺼번에 9직업 다 키우면서 혜택만(나눔&버스&파티&꿀팁) 모두 누리시고 떠나가도 됩니다.


4. 양 진영으로 넘어가실 분은 골드 맞교환 & 아이템 거래 도 해드립니다. 수수료 제로 ( 현금 거래는 절대금지!!)

(당근마켓) 채팅방을 이용 글을 올리시고 답글을 달면 두분이서 장소와 시간을 정해 편하게 거래 하시면 됩니다.


5.부케를 키우기 위해 본 길드에서 오셔서 홀랑 부케만 키우고 만랩되면 떠나가도 됩니다.
그리고 부케 키우기 위해 또 가입 하셔도 됩니다.(재 가입률이 상당히 높아요 ㅋ)


6. 만랩 달성시 잔류 해도 됩니다. 본인 의지 대로 남고 싶은분은 남으셔서 와린이의 빛이 되어 주셔도 되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하시어 다른 길드를 하나 창설 하여 대거 수십명을 뽑아 가도 됩니다.
.
.
.
말 그대로 잠시 쉬었다 가는 ++큰 고목나무 쉼터++ 같은 길드!!!


길드의 목표는 "아 저 길드에 가면 쪼랩 키우기가 정말 편하고 재미있고 빠르구나~" 라는 인식을

여 타 길드에 심어 드리는 것입니다.


이글을 보신 여러분 많이 많이 소문 내 주세요!

그리고 저희 만랩 길원분들 많이 많이 스카웃 해 주십시오~
와린이지만 컨 좋은분들 정말 많으세요^^ 진짜 입니다!!


실력 좋은 만랩 분들 업어가실 타 길드 착하고 고마운 길드장님을 찾습니다. (진심이에요)


대부분의 길드가 99% 만랩 이후 컨텐츠를 즐기기 위해 목적이 뚜렷하여

쪼랩들은 눈치를 보면서 키우기 일쑤지만 저희길드는 이중 삼중 사중 십중 길드도 허락하는

완전 프리 부담 0 방치형 길드 입니다.


길드가 점점 커짐에 따라 응원과 지지도 많으시고 시기와 짙투 또한 많으십니다.
타 길드장님께서 주시는 수십개의 가방과 골드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귓말로 욕설은 하지 말아주세요 ....ㅠ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길드 광고를 받았다 하여 가입하고 안하고는 본인 의지이니 욕설, 패드립을 들을 까닭은 없지 않습니까??


15랩 이하 쪼랩분들에게 누구찾기로 귓말 광고하며 길드가 있는지 없는지는 잘 모릅니다.

있으시다면 다시 귓말 드려 죄송하다고 말을 드리오니 너그러이 양해 부탁 드립니다. 


지속적인 욕설 정치질은 스샷이 첨부되어 있는 그대로 그 길드로 보내 드립니다.

여러 길드장님들 어짜피 내 길드원 중에 이중 삼중 사중!! 이길드 저길드 드시는 거 다 공공연히 아시잖아요^^;

.

.

와우저 여러분들~ 단 10분을 하더래도 내가 하고픈 걸 해야 그게 행복 아닐까요??

.

.

쉬쉬 하면서 몰래몰래 가입 하지 마시고 대 놓고 떳떳하게

"나 어디어디 길드에서 본케 누구누구인데 부케 키우는데 맛집이래서 왔소이다."


그리고 "만랩되면 우리 길드로 갑시다!" 하시면 더할나위 없겠지요 ㅎㅎ


사람 마음을 사는일 그게 우선 아닐까요? 여기서 쪼랩부터 키운 정으로 여러 몇명 좋은 분들을 사귀었는데

마음과 뜻이 맞에 수십명을 데리고 간다 한들 누가 머라하며 그만큼 복되고 고마운 일이 또 어딨나요??


길드명 그대로 쪼랩에 들어와 만랩에 떠나는 길드인데 ㅎㅎ


저는 그저 미천한 자로 항상 겸손하고 교만하지 않고 낮고 낮은 곳에서 여러분들을 도움 드리는 자원 봉사자로

와우를 즐기는게 제 낙입니다. ㅎㅎ


골드가 많은 것도.... 템이 어마어마하게 좋은것도.... 레이드도 .... 투기장도.... 신컨으로 딜 1등도....

진심 하나 안 부러운데 그저 같이 내옆에서 함께 할 와우저가 있는 부부.친구.가족이

제일제일~~ 너무너무 부럽네요 ㅠ


약자의 편에 서서 정의를 구현하고 싶은신 분은 얼라로 오세요^^
제가 직접 1부터 함께 키워 드려요~ 와린이&복귀자 대 환영! 넘쳐나는 호드에 마지막 보루!!
대항마로 저희가 함께 하겠습니다.
요즘 얼라이언스 접속률이 아주 좋습니다. 무슨 바람이 일었는지 신규자,복귀자가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아참 저희 길드 검색은
 
알파벳 오를 누르시면 하단에 누구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거기 검색란에 길마없이 ---- 요기까지만 쓰고 검색 해보세요
그리고 아무에게나 귓 해서 가입을 물어 보셔도 되고
파티찾기창 외치기 창으로 길마없이 운영되는 길드에 가입 하고 싶어요 라고 광고해도 되고
대도시나 여관 또는 필드에 돌아 다니는 저희 유저를 만나면 귓말해서 가입 하셔도 됩니다.


로크홀라 호드-얼라 여러분 사랑합니다 ㅎ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Lv75 만물창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