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수습보상을 받아서 당사자 지정되는 이미지는 삭제합니다.
저도 글 쓴 책임이 있으니 글삭튀는 하지 않겠습니다.
-------------‐--------------------------------------------------------------------
나는 코르티솔 터지네
새벽에 만렙흑마 2명인 전도흑흑 하층 올퀘팟에 힐러로 갔다. 나는 하층 보석퀘만 남은 상태.
시작 한무리 잡아보니 딜이 너무 안나오길래 우르크 둠하울 퀘는 패스한다고 얘기했다가 전사가 말쳐많다고, 어쩔안갈?식으로 개띠껍게 시비 털더라. 그 때부터 뭔가 쎄하면서 울컥했는데 옆에 사람들이 상황 수습하고 급발진 말리고 어르고 달래길래 나도 그냥 참았다.
거미여왕퀘까지 기다려줬고, 총 2시간 넘게 걸려서 전멸 1번에 전투부활 3번? 4번 하면서 간신히 팟살려서 꾸역꾸역 진행하며 가지고 있는 일마최상마까지 다 먹었다.
한무리 잡는데도 너무 오래 걸려서 매번 마나가 마르길래 생전하는 흑흑한테 힐도 넉넉히 못 주고 길원누님이 손수 만든 귀한 밤비늘스프도 지속시간마다 먹었다. 진짜 집중해서 열심히 빡힐했다.
새벽 3시 30분까지 이게 진짜 뭔 짓거린가 싶었는데 그래도 진짜 뭔가 나올 것 같은 느낌이 있었거든.
아무튼 마지막 웜타에서 용군주의 징표가 나오고, 와 이거 고생한거 다 보상 받는구나 싶어서 기분 좋게 입찰 눌렀는데 바로 다음에 전사 입찰 상황 터졌다. 당연히 주사위는 전사 승.
너무 충격적이라 부들부들 떨려서 캡쳐도 제대로 다 못 했고, 대화창은 이미 다 올라가서 사라졌고, 거의 정신 잃을 정도로 극대노 상태여서 뭐라했는지 잘 기억도 안난다.
입찰 누른거 보자마자 곧바로 씨발 지랄 박았더니 욕했다고 뭐라 하더라. 피흡 달려있어서 굴렸다는데, 몰랐다는데, 제대로 안 읽어보고 '그냥' 굴렸다는데.
지금 외국 출장 중이라 애드온도 제대로 없는 노트북으로 새벽까지 열악한 환경에서 똥꼬쇼 했더니.
근데 결과가 저거네.
(참고로 용군주징표 별로다 쓰레기다 하는 사람이 있어서 말하는데, 저거 쿨이 30분이고 지속시간도 30분이라 광역뎀 없는 곳에서 켜면 그냥 무한 5초 마나젠 22 확보임.... 그리고 클낙스 이하 레이드에서는 특정 상황 빼곤 마젠으로 대체 할 수 있는 게 없음, 대략 5분이상짜리 보스 잡는다 치면 1320이상으로 최상마~일마 한개 추가로 먹는 마나량임)
[세줄요약]
1. 새벽에 힐러로 하층 퀘팟가서 고생함
2. 용군주징표 뜸 - 용군주징표 좋음
3. 전사가 주사위 굴려서 먹음 - 정신놓음
워송이 또?
열받은건 알겠는데 글좀 천천히 똑바로 써봐 ㅈㄴ 두서없음
말마따나 새벽엔 피곤&빡침이 극에 달해서 두서도 없었는데 아침 출근 때 되니 그냥 현타오네
보상 받았으니 이제 곧 글 지워야겠네요. 그냥 와우 현타옴.
아침돼서 이제 이성 찾고보니 내가 그냥 병신이다.
글은 곧 지워야할듯
보상 받은 300골로 앞으로 일마나 많이 사야겠다.
사사게는 잠깐이고 내가 피해봤다고 누군가를 강제로 게임 못 하게 할 권리가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이성 찾고보니 이제는 그래 실수였겠지 싶습니다.
나도 참 주사위 운도 없지 정말
다들 감사합니다. 즐와득템하세요.
진짜 개 씹알련들이 90프로임 ㅠㅠ
힘내요 어후 열받네
전사 기사 얘네는 레전드들이다
/한잔해
증거 스샷없으면 뭐다?
뭐 받을건 받을대로 받고 욕은 욕대로 먹이고 싶은거에요?
벌써 위에 아이디 다 추측하고 맞추는고만
사진만 지우면 끝이에요?
이러니까 사람들이 사과를 안하는 거에요
사과 해봐야 상대방이 이런식으로 졸렬하면 소용이 없잖아요
앞으로가 중요한거져
그게 싫었으면 애초에 저런 일을 안 했으면 됩니다.
이런태도로 사회생활 가능한가?
하지만 도둑질 한거에 대한 형사문제는 고발인 손에서 떠나가는건 맞지만 사라지지는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