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하게 적기 위하여 말 놓겠습니다 *
잠행 도적을 플레이하는 도줌이들에게 각 클래스 상대법 적어볼게. 이 글은 1:1 상황 pvp를 의미함
내가 나름 투기장에서 좀 논다거나 "이 새키 ㅈㄴ 도알못인거 같은 ㅂㅅ인거 같은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쌉치고 뒤로가기 눌러주면 됨. 그럼 시작한다.
0. 공통 팁
- 상대가 물빵 처먹고 있을 때 혼란을 쓰면 물빵 먹는거 멈추고 일어나게 된다.
- 상대가 이동하고 있을 때 (뚜벅이 + 말 타고 있을 때) 혼란을 맞추면 지혼자 나사 빠진 것마냥 갑자기 랜덤하게 방향을 바꾸며 질주한다 (낙사 유도 개꿀 ㅇㅈ)
1-1. 징기
첫 오프닝 사이클(소멸)
(은신
![은신](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1784.jpg)
-> 사전
![사전계획](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43160.jpg)
-> 난도
![난도질](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15496.jpg)
->) 비습
![비열한 습격](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1833.jpg)
-> 어춤
![어둠의 춤](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185313.jpg)
-> 매복
![매복](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8676.jpg)
-> 목졸
![목조르기](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703.jpg)
-> 급가
![급소 가격](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408.jpg)
-> 매복 -> 파열
![파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1943.jpg)
-> 소멸
- 소멸 쓰는 이유는 리셋을 위함
- 과다 도적의 경우 어춤 키고 있을 때는 조금이라도 딜을 더 꽂아넣기 위해 과다 말고 매복을 우겨넣은 거 뿐임
첫 오프닝 사이클(실명)
리셋 오프닝 사이클
급장 쓰는 타이밍
심망
![심판의 망치](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853.jpg)
이후 바로 날개
![응징의 격노](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1884.jpg)
키는 순간 / 혹은 2차 심망 때
참회
![참회](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0066.jpg)
엔 절대 급장 쓰지 말 것
생존기 쓸 타이밍
회피
![회피](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5277.jpg)
는 어춤키고 나서 풀딜 넣을 때 켜도 되지만 나같은 경우엔 대부분 리셋 사이클 때 켜는 편
장분
![장비 분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07777.jpg)
은 첫 오프닝에서 징기가 급가에서 벗어나거나 풀 경우 바로 넣어주기
그 밖에 신경 쓸 것들
- 힐하는 거 절대로 봐주지 말고 가능하면 절로 끊어주기. 이 때 징기가 장판
![신성화된 땅](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16868.jpg)
을 깔고 힐하거나 음식 처먹을 수 있으니 은신 벗겨지는 거 조심
- 2번째 리셋 사이클 때에는 심망 쿨이 돌아왔을 수도 있으므로 이번 턴에 확실하게 킬할 것 같으면 그망
![그림자 망토](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1224.jpg)
쓰고 존나 패기
- 징기 특성으로 인해 은신이 벗겨질 수 있으므로 첫 오프닝 사이클 후 소멸 타고 난 이후에는 전질
![전력 질주](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983.jpg)
써서 최소 10~20미터 떨어지기
- 전투 시간은 참을성 디버프가 리셋 되기 전에 웬만하면 끝내는 게 상책
1-2. 신기
병림픽 ㄱㄱ
1-3. 보기
튀셈 ㅅㄱ
그래도 여전히 덤비고 싶다면
- 장분
![장비 분해](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207777.jpg)
을 최대한 잘 활용할 것. 대부분 스턴 시간 끝나는 시점에 바로 넣으면 보기는 아무것도 못함. 최대한 응방
![응징의 방패](https://static.inven.co.kr/image_2011/wow/dataninfo8/skill/31935.jpg)
을 덜 맞는 쪽으로 할 것
- 어차피 우리에겐 맘가가 있음. 2차 오프닝 때 또다시 장분을 이용하여 집어넣어서 딜 하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