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향후 계획은? (쟁섭 & 하코)
쟁섭의 경우, 일괄 5% 자동반납, 물자이동 4일을 기준으로,
8/1(금) 물자 반납 완료, 8/5(화) 안퀴라즈 성문 개방을 계획으로 잡았습니다.
그런데 물자반납이 5일 걸릴 가능성이 매우 높고,
이벤트 자체가 워낙에 크다보니 조건을 엄격하게 적용하는게 좋다는 판단을 했습니다.
그래서 계획은 7/31(목) 물자 반납 완료, 8/5(화) 안퀴라즈 성문 개방으로 변경하고자 합니다.
단, 1일을 당기기 위해서 물자를 모으는 시간이 1일 줄어들고, 반납해야되는 퍼센트는 5%나 올라가지만,
이 계획이 지연되더라도, 최악의 경우 안퀴라즈 레이드를 수요일 하루는 할 수 있다는 보험이 있고,
또한 물자이동이 4일 걸리면 우리는 안퀴레이드를 월,화,수 3일을 돌릴 수 있는 여유가 생깁니다.
조금 더 빡세지겠지만, 최대한 유저들과 함께 반납을 완료해보겠습니다.
+ 추가로 자동 반납이 4.6% ~ 4.8% 되는 품목이 있습니다. 따라서 품목마다 마진을 1%씩 챙기겠습니다.
7/31(목) 반납 완료, 8/5(화) 성문 개방을 기준으로 한 금일 현황입니다.
굳이 현황을 다 보실필요 없습니다.
언제나 결론은 얇은 가죽, 리넨 붕대, 평온초 입니다.
하코의 경우, 5%씩 상승 될 경우 8/12(화) 물자반납 완료, 8/17(일) 안퀴라즈 개방이 가능해집니다.
다만, 얼라-갈래물풀, 호드-구리주괴,보라연꽃,늑대살코기,양모 붕대는 반납율이 15% 미만입니다.
저 품목들을 15%이상으로 맞춘다면 위의 일정이 가능해지고,
못맞춘다면 하루가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물량 20%를 더 반납하고 4일을 당기게 되면, 안퀴라즈 개방을 8/13(수)로 당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20% 반납하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폐허의 경우 10%만 더 반납하면 리셋을 한번 더 당길 수 있긴 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15%만 맞춰서 8/17 오픈을 목표로 가는게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