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발대식후기

Epoxide
조회: 497
2018-10-14 13:40:04
조텍코리아 서포터즈에 선정되었습니다.
최근 그래픽카드에 대한 관심이 그래픽카드 및 IT기업에 관한 관심으로 이어져서 Zotac코리아 서포터즈 공고 모집을 보고 주저없이 지원하였습니다. 그리고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여러 활동들로 이어 나가봤으면 합니다. 

발대식은 10/5 (금) 오후5시에 진행되서 다행히 참석이 가능했습니다. 홍대 TOZ카페에서 진행 되었는데요.
떡하니 붙어있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발대식!!

딱 드러서자마자 보이는 것은 바로 서포터즈 이름표였습니다. 각자의 자리가 지정되어있었는데요, 저는 처음에 각자 자리가 팀별로 묶인것인지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더군요... 팀은 나중에 지역별로 묶어주셨습니다. 물론 지방사람이 별로 없어서 문제였지만요. 
그 다음 보이는게 바로 조텍코리아 제품들이었는데요 순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mini pc
rtx 2080ti
이 제품들을 구경하다보니 발대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서포터즈가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와 서포터즈의 활동내용 그리고 조텍사의 간단한 소개 등을 발표해주셨는데요. 조텍코리아의 경우 그래픽카드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래픽카드 말고도 다른 제품들 미니피시나 데스크탑, 백팩 pc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것들은 저희가 각자 리뷰해보거나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다. 저도 이런부분 때문에 지원한 이유가 가장 크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조텍 코리아의 경우 경제적으로 어려운 친구들을 도와주는 사회적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런 활동은 지역균형 발전과 동시에 어려운 친구들에게는 좋은 기회를 주는 사회적기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후에 팀선정이 이루어지고 아이스 브레이킹 타임을 가졌습니다. 16명 전부 이야기할 수 있었던 시간이 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다양한 분야에 계시는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활동이 되지않을까 합니다.

에코백
그리고 이번에 서포터즈 7기에게 각자 주어진 조텍코리아의 선물입니다.
조텍 에코백 입니다. 노란색으로 되있어서 좀 튀긴하네요 ㅋㅋ
두번째는 나노로봇! 인줄알았는데 알고 보니 그냥 나노블럭이 아니라 그래픽 카드 받침대더 군요. 어디서 많이 보았다 했는데, 대도서관님 컴퓨터 조립영상에서 봤던 고 녀석이었습니다!
[자료출처: 조텍코리아]
USB
카드 usb입니다 몇 기가 인지 확인은 안해봤는데, 요즘 이렇게 간편하게 카드형식으로도 usb가 나오더라고요. 세상 참 편해진것 같습니다.
조텍 펜!
3in1 휴대폰 케이블
조텍 스냅백 맨투맨
마우스 패드

그 밖에 조텍코리아 굳즈들을 받고 나서 바로 저녁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근처 자연별곡에서 먹었는데요. 배가고팠음에도 불구하고 3접시 정도 밖에 못 먹었네요. 

그래도 재밌었던 하루였습니다. 

이상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발대식 이야기였습니다!

홍대 자연별곡에서 마무리!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1 Epoxid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