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브랜딩]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기 시작이 조-텍 첫번째 팀미션! 이벤트 기획!

아이콘 쿠키마루
조회: 505
2018-10-31 12:43:31

안녕하세요!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71조 시작이 조-(김재헌,김승지,김유나,정원희)의 팀미션 포스팅입니다.

 

10월 팀미션 주제는 '이벤트 기획'입니다

 

조텍코리아 공식 SNS 채널 및 커뮤니티 이벤트기획

- 일반 소비자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기획

- 이벤트명, 랜딩페이지(이미지), 주제, 목적, 기간, 예상 비용, 기대효과 등 포함해 기획안 제출

- 조텍코리아 공식 SNS 채널, 관련 미디어 및 커뮤니티에서 이벤트 진행 (1)

인벤 / 쿨엔조이 / 퀘이사존 / 하드웨어배틀 / 페이스북 / 블로그 / 유튜브

 

조텍하면 그래픽카드가 떠오르고 조텍의 그래픽카드라고하면 extreme이 떠오를만큼 extreme라인업은 인기가 많습니다. extreme라인업을 인간적이면서,스무스하게 홍보 할 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가을 환절기 추위와 발대식날 서포터즈에게 나눠주신 조텍 기모 후드티,조텍 그래픽 카드 지지대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이벤트 기획을 하게되었습니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71조 팀미션 <기획안>

(1:시작이 조-!/김재헌,김승지,김유나,정원희)


이벤트 목적 :

조텍 그래픽카드의 라인업 중 최상위 라인업인 EXTREME 라인업은 GTX9시리즈,GTX10시리즈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아왔습니다. 최신모델인 RTX20시리즈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2080,2080TI EXTREME라인업 출시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출시를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환절기 가을추위에 고생하고 계시는 유저들에게 이벤트를 제공하여 가을추위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더불어 EXTREME라인업 홍보, 가을추위 극복 방법에 연관된 경품제공을 통한 조텍굿즈(후드티,지지대)홍보에 목적이 있습니다.


이벤트 컨셉 :

옆구리가 시리시죠~ 조텍이 도와드릴게요!

옆구리가 시리다는 표현은 보통 외로울 때 쓰는 표현이지만 이 경우 가을 환절기 추위로 인해 옆구리가 시리다는 것을 표현하였습니다.(외로워서 옆구리 시린거 아니라구요! 정말 추워서 시린거에요식의 유머도 추가) 조텍 그래픽카드 최상위 라인업 EXTREME(극한의,극도의)의 단어를 사용하여 가을환절기 추운 날씨를 <EXTREME한 추위>라고 표현하였습니다. EXTREME한 추위에서 사람에게는 조텍 기모 후드티, 그래픽카드에는 그래픽카드 지지대(본 지지대의 역할은 그래픽카드를 지지하는 것뿐이지만 이 경우 지지대가 들어가는 빈 공간을 옆구리가 시리다라고 해석, 지지대가 시린 옆구리를 채워준다)의 증정을 통해 이벤트와 경품의 연관성까지 부여하였습니다.

상단이미지에 조텍 그래픽카드 라인업의 대략적인 소개와 출시 준비중인 익스트림 라인업 강조 후 하단이미지에 가을추위 극복 이벤트이미지로 전환

 

이벤트 기본 계획 :

1) 주최자 : 조텍코리아

2) 명칭 : 옆구리가 시리시죠~ 조텍이 도와드릴게요!

3) 이벤트 일정 : RTX2080,2080ti EXTREME 모델 출시 전 10일간

4) Target : 조텍코리아 공식 SNS 채널, 관련 미디어 및 커뮤니티 이용자

5) 이벤트 형식 : 온라인 이벤트 : 댓글 작성자 추첨

6) 예상 비용 : 조텍기모후드티 x 5 = 225,000

조텍그래픽카드지지대 x 5 = 74,500

합계 : 299,500(10명증정)

7) 기대 효과 : 조텍 RTX2080,2080TI EXTREME라인업 홍보, 조텍굿즈 홍보

8) 이벤트 참가 방법 : 가을환절기 추위 극복에 대한 개인 노하우 댓글로 작성


컨셉을 잡기 위해 만든 이미지입니다.




팀원 4명을 2팀으로 나누어 1팀은 가을 추위 극복에 대한 이미지 제작 , 2팀은 조텍 RTX2080,2080TI 홍보 이미지 제작으로 역할을 분담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 기준으로 완성된 랜딩페이지입니다.


제목 : 불쑥 다가온 극한의(extreme)가을 추위, 조텍! 내게 와서 나를 채워줘!


가을임에도 날씨가 쌀쌀해서 고생 많으시죠! 그래서 옆구리가 엄청 시렵습니다.(외로워서가 아니라 추워서 그런거에요!)마치 조텍 그래픽 카드 최상위 라인업 EXTREME의 뜻(극한의,극도의)처럼 극한의 추위입니다. 조텍에서 여러분들과 그래픽카드의 옆구리를 채워줄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조텍 기모 후드티와 조텍 그래픽 카드 지지대입니다.

이벤트 기간 : 11x~ 11x

참여방법 : 1. 여러분들의 가을 추위 극복 방법을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2. 출시 준비중인 조텍 지포스 RTX2080,2080TI EXTREME 라인업에 기대하는점을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경품 : 조텍 기모 후드티 5, 조텍 그래픽카드 지지대 5(10)

당첨자 발표 : 11x


<조텍 지포스 RTX2080,2080TI 라인업 소개>



11월에 진행되는 2차 팀미션도 양질의 컨텐츠 보여드리도록 노력할게요!!

시작이 반! 시작이 조-! 1조 파이팅!


[본 포스팅은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83 쿠키마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