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서포터즈

내댓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ZOTAC 서포터즈 연말 시크릿 파티 참석

Krait
조회: 1409
2019-01-04 00:07:01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7기 활동 2달째인 12월 초, 조텍코리아에서 서포터즈와 함께 연말을 마무리하는 취지로 송년회 파티를 열었습니다.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파티는 어떤지 궁금해서 저도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파티는 서울특별시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처음 막 왔을 때는  아기자기한 공간에 이것저것 꾸미고 계시는 조텍 코리아 직원분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도 부랴부랴 일손을 도왔지요. 파티 시작은 5시였지만 준비는 조금 넘어서 완료했네요(다들 사정상 지각 모임이 되어 들키지 않았다는 게 다행?)



부랴부랴 꾸민 파티장 모습 일부에요. 위 사진 좌측 하단에 LE D풍선은 처음 하는 거라 모양이 골프채가 되어버렸어;;;. 음식은 외부에서 배달을 하였고 음료는 망원도 매장에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모히또 시켰는데 맛이 대만에서 먹었던 그 느낌까지는... 아니었지만 맛있게 곁들여서 잘 먹었어요.



이후 지난 11월 조별 활동으로 제작된 비주얼 콘텐츠 영상 상영회를 가지고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지고, 즉석으로 팀을 짜서 상품이 걸린 몸으로 말해요 퀴즈를 진행했어요. 이쪽에 대해 머리가 딱딱하게 굳어 있는 돌머리라 케이크까지는 아니지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로 만족해야 했습니다.(큰 도움이 되지 못해 미안해요 팀원 분들 ㅠㅠ!)


돌아가는 길은 조금 멀었지만 서포터즈 분들과 다가오는 연말 직접적으로 교류를 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준 조텍코리아에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조텍코리아로부터 소정의 활동비 혹은 제품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Lv3 Krai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