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인증부터.무과금으로 퀘스트만깨서 모험모드만 다열고 이덱으로 3급부터 전설찍었습니다.


파마도 돌렸었는데,생각보다 승률이 별로라 3급부터는 위니흑마로만 돌려서 18승 3패하고 찍었습니다.
3패중 1패는 간좀넣는 위니흑마, 얼방, 기름도적한테 졌습니다.
18승중 5승은 전사, 5승은 노루, 2승은 리노/위니 흑 2승은 퍄퍄 4승은 파마한테 했어요.
파마상대로는 80%이상 승률 보여줬구요.
파마들이 빡대가리들이 많기도하고, 필드를 최대한 많이깔면서 잡으면 거의 이겼습니다.
*위니흑마는, 필드를 잡고 버프를 주는 카드들(하사관,압도 등등)과 연계해 최대한 이득을 보면서 필드를 남기며 피니쉬를 봐야하는 덱입니다. 명치부터 치면 안됩니다.
전체적인 운영법은 1턴에 상대방이 뭐낼것인지 예상하는게 중요합니다
파마나 노루일경우 하사관,공허방랑자,화임정도가 필수입니다.
입꼭녀나 다르나서스를 빨리 끊어줘야하기때문이죠.
그렇기때문에 선공에 낼게없으면 하사관이라도 내야합니다.
전사의 경우 최대한 빠르게 필드를까며 명치를 압박해야 이깁니다.
손놈이던 방밀이던 둘다 명치를 압박하는게 중요합니다. 물론 소돌이 빠졌는지 카운팅도 해가면서 말이죠.
이건 리노흑마한테도 마찬가지입니다.
법사의 경우 -> 파마나 노루처럼 필드를 깔아야합니다. (하사관은 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얼방일경우 최대한 까세요. 그리고 바거 타이밍을 빠르게 잡는게 좋습니다.
상대방 6,7코 광역기를 생각해서 아르거스 같은 하수인을 이용해 체력 버프를 해줘야합니다.
얼방이 확실하다면 빼미는 무조건 종말이에게 쓰세요
노움을 1개 넣은이유 = 1코진이 말리지 않게하기위함+얼방깜짝킬각(얼방이빠진후 얼려졌을때 고리로 죽이는 등등)
늑대를 1개 넣은이유 = 혼자 내보내서 이득을 보기 힘든하수인이라 1개만 써도 충분
빼미를 1개 넣은이유= 상대 도발을 뚫거나 버프걸린 하수인을 침묵하거나 압도하고 살아남은 내 하수인 생존시킬때.
바다거인을 1개 넣은이유= 덱파워 향상 및 필드를 많이 까는컨셉상 저코 고효율의 하수인. 역명치 킬각도 노릴수있음.
브란을 넣은이유 = 하사관,아르거스,행상인,드워프로 이득 많이봄.
기타 궁금한건 질문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