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스스톤을 시작한지 이제 3개월 정도 접어든 유저입니다. 처음 1달동안은 과금이 없어서 골드를 모아 낙스를 열고 선술집에서 주는 카드팩으로 무과금 꿀카드를 만들어 미드기사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하스에 빠지기 시작해 과금을 했고 저번시즌 3급 이번시즌 전설을 달았네요. 1급에서 올라갈 생각을 안해서 잠시 포기할까 생각도 했지만 투자한 시간이 아까워 전설을 가보자 마음먹고 달렸습니다.
정말 정말(강조) 힘들었습니다.. 일단 파마기사가 거의 대부분이고,(저는 파마는 절대 안합니다. 앞으로도 안할거고요.) 뒤를이어 위니흑 리노흑 템포법사 얼방법사 손님전사 정도를 가장 많이 만났던것 같습니다. 컨사제나 스랄도 종종 보였구요. 사실 미드기사가 파마기사를 상대하기가 나쁘지 않아서 파마상대로 정의구현을 하며 별을 가장 많이 얻었던것 같네요.(흐뭇)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기사를 만나면 열이면 아홉이 파마입니다. 같은 미드기사 상대로 게임을 해본게 손에 꼽을 정도네요. 혹시 저와 같이 미드기사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기쁠것 같네요. 서로 관전도 하고 정보 공유도 하며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직업별 멀리건이나 상대법 같은 경우는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가끔 안풀릴땐 컨사제도 플레이 했습니다.^^ 글을 처음 써보는거라 가볍게 읽고 넘어가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