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와우시절부터 렉사르를 좋아했고
지금도 렉사르만을 고집하며 렉사르 덱 9개 보유중인 무과금 렉사르 유저입니다^^
등급< 10..>은 묻지 말아주세요~ (시간이 없어요^^ 근데 공략 쓸 시간은 있네요ㅎ)
그러나 저는 돌냥 같은 무식한 덱은 선호 하지않습니다 추후에 다른덱들도 올릴것 같으니 다양한 덱들 기대해주세여
그저 정말 렉사르(사냥꾼)의 플레이 스타일과 비밀 플레이등 정말 실력+명치를 즐기는 클린한 사람입니다.
(찔려서 말이 깁니다.. 크흠..)
각설하고 이덱의 장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직까지 카운터덱은 만나보지 못했지만 다른덱과 견주어 봤을때 어느정도 할만합니다.
그러나 순간적인 판단력과 덫 순서와 실력에 심혈을 기울이셔야 하죠.. 운빨 덱만은 아닌 실력덱입니다.
<폭발사격>
이덱의 특성과 다른덱과의 차이점 그리고 제가 냥꾼들이 이카드를 왜 안쓰지 하면서 찾아낸 카드입니다.
폭발사격이라는 이름인데 말그대로 폭발~ 그러니깐 박사 BOOM ! 대처카드인것 같습니다.
양쪽에 뭐 끼고 나오는 애들 잡는데 아주 효잡니다. 흑마같은 경우에는 아르거스도 어느정도 정리도 되고
도적도 좋아하는 편인데 배신이라는 카드 보다도 좀더 좋은것 같습니다. 때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엘레크는 왜넣지 라는 질문을 친구한테 들어서 설명하려했는데 음..비겁한 변명이지만
상대의 덱 컨셉도 알고 사바나도 뽑자정도입니다. 2코에 3/2고 드로우를 할수도 있고.. 상대 덱 컨셉도 볼수 있고
개이득이라고 생각되서 넣었는데 진짜 애로 별 이상한 애들 다 봐서 저는 엘레크 창시합을 사랑합니다~
(노즈도르무 보고 이긴판은 아직도 기억나네요ㅎㅎ)
뱀덫은 곡예사와 쓰셔도 좋고 필드 정리로도 좋고 여러모로 좋고 탐험가의 모자랑 쓰시면 정리에 굉장히 탁월 합니다.
눈속임은 욕심입니다. 초반 멀리건에 뜨시면 4~5코쯤에 던지는 그런 카드지만 이것때매 간혹 이기기도 합니다.
곰덫이 두장 들어가는 이유는 곰덫의 효율이 정말 좋아서입니다. 상대가 폭덫일까? 빙덫일까? 쉐도우 복싱할때 음 곰덫이야.. 하는 맛과 필드 장악력이 매우 탁월합니다.
섬광은 드로우와 성기사 마법사 사냥꾼 이 3직업 카운트 카드입니다. 저는 어느덱이라도 한장은 넣습니다. 파마만나면 진짜 너무 하.. 말로 표현못할..하앍 크흠.. 죄송합니다. 암튼 탁월합니다.
아르거스의 경우는 사냥개 조련사를 쓰다가 바꿔 보았는데.. 게임이 더 잘풀려서 그리고 탐험가의 모자가 두장들어가기 때문에 사냥개 조련사보다도 한장 넣으면 좋을카드라 넣었습니다. 실제로 아르거스는 탁월하니 써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징표는 개풀+징표=답입니다.or뱀덫+징표=답입니다. 넣으세욧!!
추적은 곤란할때나 약간 아쉬운 킬각일때 당신의 운을 체험하게해주며 섬광보다도 확률높은 탁월한 카드입니다.
벌목기는 필드 장악력과 노오력을 통한 뽑기입니다. 개사긔..ㅡㅡ;
이제 마지막으로 멀리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비밀은 곰덫 뱀덫 위주로 잡으시고 하수인은 거의 없으므로 저코 하수인
후공일때는 벌목기 정도로 가져가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