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야생전 정규전 바뀐다는 소식을 듣고 올려봅니다ㅜㅜ
밥통이 사라지기전에 한번 돌려보세요. 옛날부터 혼자 조금씩 개량한 덱입니다ㅎㅎ
하스스톤을 많이 하는편이 아니라 퀘스트 꺠고 가끔 투기장만 돌리는 정도로 하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이덱으로 5급은 쉽게 찍더라구요.
울다만, 병력소집, 보쓴꼬, 수액괴물, 안녕로봇, 수행사제, 밥통 정도가 코어고 나며지는 효율 좋은 카드라 넣어 놓았습니다. 티리온, 박사붐, 단검, 신성화, 진은검 정도가 좋아서 넣은겁니다.
평등, 핀리, 광포한늑대우두머리는 넣어도되고 뺴도될거같은데 하스스톤 더 잘하시는 분들이 하면서 바꾸시면 될거같구요
강화로봇, 용사의 문장, 왕축이 킬각잴때 쓰는 카드입니다. 강화로봇!!!이 들어간다고 덱안이상해지고요 정말 써보시면 정말정말 좋아여. 보통 필드 3장정도 깔리면 강화로봇->질풍걸린얘한테 왕축, 용사의문장, 울다만버프 등으로 킬각을 잽니다.
그 머냐 황금원숭이 나오는거는 안써봤는데 평등 뺴고 넣어도 좋을거 같아요ㅋㅋ
밥통덱이라고 밥통을 들고 시작하는게 아니구요. 워낙 성기사가 초반에 좋은 카드가 많으니까 밥통 콤보 한번만 터트린다는 생각으로 덱을 돌리면 됩니다. 사실 돌리다보면 성기사가 사기라이기는 판이 한 20프로는 되는거 같아요.
멀리건은 보쓴꼬, 신병을 풀어라를 최대한 잡으시구 밥통은 들고시작하면 핸드 잘 말리는데 후턴일떄는 보쓴꼬+신병풀어라 정도 잡혀있으면 가져가도 되더라고요. 동전은 꼭 아꼈다가 밥통콤보를 쓸떄 쓰면 됩니다.
밥통+수액, 밥통+안녕, 밥통+고통의 수행사제, 밥통 핀리가 밥통콤보고
울다만+수액, 수액+왕축, 수액+용사의문장도 빈필드 채울 떄 쓰면되요.
하면서 아쉬웠던건 수행사제로 드로우를 못보면 핸드가 마르는 경우가 꽤 있더라고요. 후반에 티리온, 박붐 잡히길 빌어야됩니다.
마지막으로 후반에 수액, 안녕로봇 이런 공격력 1짜리 똥수저들 급하게 내버리면 안되고 밥통을 기다려 줘야합니다. 이럴떄 급해서 냈다가 밥통 후드로우되면 마음이 아프더라구요ㅜㅜ
어차피 야생전 나오면 사라진다길래 개인적으로 아쉬워서 많이 보시라고 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