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 컵셉
상대의 하수인을 빠르게 제거하지 않으면서 초반을 버티다가 중후반 콤보를 통해 상대의 하수인을 계속 뺏어오면 자신의 필드를 불리는 덱입니다.
카드 연계
1.
다용도 입니다. 초반에 던져도 되지만 후반에 사용하면 많은 연계가 가능합니다.
연계카드는
이 덱의 핵심 카드 후반 최강의 케리력을 보엽줍니다.(어느정도 운이지만..)
연계는
죽군과 굶용은 강제적으로 상대필드를 4이상으로 만들수 있는 카드입니다.
3.
연계는
이 두개랑 같이 쓰면 좋습니다.
카드만 봐도 알듯이 초반은 적당히 필드를 버틸수 있는 카드를 내는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필드제거는 좋지 않습니다. 기술자 콤보가 메인이니까요. 그렇다고 콤보에 너무 매달리면 패배하기 쉽습니다. 상황을 잘 읽어 주세요
딱히 더 쓸 말이 없네요
사실 이덱은 만든지 1년도 넘었습니다. 정규전열리면 쓸 일도 없어지는 덱이라서 제가 만든덱 중에 가장 개성적인 덱이라 생각하기에 다른 사람들에게도 알려보고 싶었습니다.
뒷심이 꼭 빅덱일 필요는 없죠? 이 덱은 분명 후반에 상대를 농락하는 덱입니다.
난이도 높은 덱임으로 프로분들이라면 잘 굴려주실거라 믿습니다.
재미는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