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모험가를 키우는걸 주로한 덱입니다. 처음엔 연계기로 필드를 잡다가 모험가를 내면서 저코 하수인, 주문들을(하수인은 가혹한 하사관, 주문은 냉혈이나 그림자밟기)미친듯이 내면서 조금씩 키워나가거나 아님 비로이에다 공+4 냉혈을 2번 발라줘서 이길수도 있죠. 비로이를 넣은 이유가 만약 모험가가 다 죽으면 대신 비로이로 한방을 노리는식의... 이런식이라 운빨을 타기도 하지만 모험가를 재때 처리 안하면 대부분 지더군요. 비로이가 나오기 전에 잘큰 모험가에게 대부분 죽던... 쨋든 뺄카드나 더 넣어야한 카드는 말씀부탁 드립니다.(전 오리지널만 씁니다. 그리고 마음가짐은 아직 1장도 안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