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 |
|---|---|
| Druid : Malfurion Stormrage | |
| 덱 구성 | 18 12 0 |
| 직업 특화 | 63% (직업 19 / 중립 11) |
| 선호 옵션 | 선택 (20%) / 전투의 함성 (13%) / 죽음의 메아리 (7%) |
| 평균 비용 | 4.0 |
| 제작 가격 |
|
전직업 선공 0순위 멀리건
전직업 후공 0순위 멀리건
but, '후공'일시 전사,드루이드,도적 상대로는
안들고갑니다.
1자군,1야포,1망령으로 피니시가 상대적으로 부족. 초반2씩의 딜누적이 큰 메리트가 아닙니다.
드루이드,도적의 경우 영웅능력,칼날부채,휘둘등 으로 인해 큰 역할을 하지 못함.
전사의 경우 방제작,고통의수행사제로 마찬가지의 이유.
급속성장,정신자극을 최대한 찾습니다.
선공 2턴에 급속성장을 사용할시 패에서 놀게되는 경향이큼.
선공일때는 급속성장,정신자극을 찾기위해 교체함.
![]()
이 잡혔다면 3,4,5마나의 하수인들은 마나커브 고려해서 잡아줍니다.
===================================================================================
몇가지 팁을 드리자면 상대의 경우 자군야포가 두쌍이라고 보통 생각하기 때문에
쉐도우복싱을 하게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상대에게 비효율적인 교환을 강요해야합니다.
이덱은 자군,야포가 핸드에 없을 확률이 상당히 높지만
있는것처럼 적절하게 상대명치를 처야합니다.
라그나로스의 경우 박사붐 다음에 나가도록 설계하는게 좋습니다.
교체가능카드
자주 만나는 직업따라서 상황보면서 교체합니다.
===================================================================================
직업별 승률

이정도면 판수 충분하다고 판단되어 올립니다.
전사의 경우 방밀은 거의 다 이기고 손님한테 진게 대부분 입니다.
위니흑마 상대만 아니면 어그로 상대로 할만합니다.
마지막은 인증.
4/21
살뿌 -> 까마귀우상
라그나로스 -> 정신지배기술자 바꾸고 1위찍음.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