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쓰고있는 덱으로 9등급까지 하이패스로 찍고 그 이후로는 한판진후 쉰상태입니다.
구원 + 천상의보호막하수인 or 허수아비골렘은 꽤나 괜찮습니다.
주의할게 구원을 비밀닳아놧을때 영웅전용스킬로 1/1 신병 만들어놓으면 어이없게 신병이 비밀을 쓰니 이점 주의하시고요.
얼굴없는 배후자는 최대한 아껴서 천상의보호막 2개이상먹은 혈기사나 티리온 혹은 불의군주라그나로스(상대꺼)에다가 써주시면 됩니다. 막쓰다가 불의군주라그나로스한테 털릴수있으므로 주의
천벌의망치 2장은 신의격노나 응징의격노로 바꿔도 좋지만 신의격노는 뽀록이좀잇고, 응징의격노는 두장이상넣으면 쓰기도전에 돌진덱에 털릴수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성스러운 빛은 상대가 사냥꾼일때 최대한 초반에 들수있도록합니다. 돌진덱에 데미지를 많이입었을때 성스러운빛으로 치료하면서 버티면 왕의 수호자로 다시 치료할수있게됩니다.
왕의수호자2장과 티리온폴드링 한장을빼고 다른 원하는 카드 3장을 넣어도 상관없습니다. 혈기사를 하나더 추가해도 되티리온을빼고 혈기사를 넣어도 좋구요.
저 같은경우는 왕의수호자는 힐과 동시에 주술사의 사술 마법사의 양스킬을 대신 맞아주는 용도로 활용합니다.
성기사끼리 맡붙을때는 혈기사 은빛십자군 종자 이 2개를 처음에 뽑으면 유리합니다.
대게 성기사는 천상의보호막을 활용하는데 애써 보호막잇는거꺼냇는데 혈기사가 다빼가면 상대 웁니다.
사제와 맡붙을때는 상대가 죽음카드 2장인지 정신지배2장인지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은빛십자군종자+혈기사를 내면 상대가 죽음을쓸경우 죽음 2장에 정신지배는 없거나 한장일가능성이높고요.
죽음이 안나온다면 정신지배일확률이크니 정신지배를 조심합니다.
드루이드와 마법사는 광역기가 많으니 광역기로 필드정리당하는걸 항상경계하며 짜잘한것 여러하수인+센거하수인1개로 광역기가 사라지기전까진 이대로 필드를 장악하는게 좋습니다.
알도르평화감시단은 대충 데미지 3이상이면 써주면됍니다.
첫핸드는 허수아비골렘 은빛십자군종자 붉은십자군 성전사 혈기사 4종이 최대한뽑히도록 잡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