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사 비트덱을 짜다가 질풍이랑 성기사가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한번 짜봤습니다. 덱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중립
드로우 카드는 제외 했습니다. 그 대신 드로우 수단은 지축+질풍조합으로 하거나 아니면 신의 은총으로 한방에 뽑는
방법 2가지로 하는것이 핵심입니다. 비트덱이라 초반부터 카드 소모를 하면서 몰아친 다음 은총으로 보충하는 방식
이죠. 또한 여명회 파수꾼으로 지축을 잘살리면 3~4번 까지 드로우 할수도 있습니다.
이덱에 운영 방법은 요정용.수액 같은 저랩 하수인만 들고 마법은 드로우 마법 아니면 다 갈아버리고 시작 하십시요. 이덱은 4랩 까지는 저랩 하수인으로 필드를 장악한 다음 4랩 이후 무기와 함께 몰아처서 6~7랩 정도에서 마무리하는것 입니다.나름 돌아가긴 하던데 솔찍히 말해서 승율은 완전 좋다고 할수는 없더군요. 짠게 아까워서 올립니다. 수정해서 쓰실분은 써 보세요.
주요 딜 공식으로는 우선 저랩 하수인으로 필드를 장악 한다음 스랄마+버프마법 or 늑인+왕축 (늑인이 진짜 왕축이랑 궁합이 좋더군요. 한방에도 안죽고 질풍 격노가 장난 아닙니다.) 후반까지 간다면 혹시 몰라서 하피도 한장 넣었습니다.
핵심은 스랄마,늑인 같은 캐릭터가 필드에 나가서 한턴을 버터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넣지 안아도 될 도박을 우거지로 3장 넣었으며 여명회 파수병을 잘사용 하시면 1턴 이상은 살릴수 있으실것 입니다.(참고로 스랄마 1장 늑인 1장씩은 초반에 막 던지시더라도 상관 없습니다.)
필드 클리어는 싱성화, 평등, 광기 화염술사를 한장씩 넣었고 까다로운 하수인들 잡을려고 법규 2장 갓빼미 한장도 넣었습니다.
여러분들의 건승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