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마스터3에서 돌리고 있는 덱이고요 승률은 60% 이상은 나오는것 같네요. 희귀덱 하나에 나머지 일반덱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휘귀덱 맞추기 힘드신 분들은 전투격노로 바꿔주셔도 괜찬습니다.컨셉은 돌진 무기로 적 체력을 깎아 둔 다음 늑대를 극도로 키워 한방콤을 내는 컨셉입니다. 어찌보면 사냥꾼 개풀덱하고 비슷하네요.
그럼 본문 들어가겠습니다
콤보는 늑대인간,돌진,내면의분노, 광란,잔인한감독관으로 한번에 몰아칩니다.
늑대인간+돌진+2광란+2내면의분노=마나7에 28 데미지 입니다.
일단 첫 드로우가 중요합니다.
늑대인간, 돌진, 광란,내면의분노, 전리품소집가,풋내기 기술자를 제외한 나머지는 다 버려주세요. 늑대인간, 돌진,내면의 분노는 한장씩 나머지는 두장씩 들어도 됩니다.
늑대인간, 돌진, 광란,내면의 분노는 콤보를 위해서 모아두고 나머지는 드로우를 위해 남겨둡니다.
운영은 무기,크르크론 정예병으로 최대한 적 본체 피를 깎고 한방콤이 나왔다 싶으면 늑대인간으로 끝냅니다.
이를 제외한 나머지 카드를 이용해 한방콤이 나오기 전까지 최대한 버팁니다. 그리고 최대한 콤보카드를 얻는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카드뽑는 카드를 많이 넣었습니다. 빠르게 콤보카드를 모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한방콤이 나오지 않는다면 절대 늑대인간을 꺼내면 안됩니다. 물론 늑대인간이 두장이라면 꺼내도 괜찬습니다. 한장은 무조건 남겨놔야 합니다. 콤보를 쓰면 카드가 급속도로 소비되 힘이 쫙 빠지기 때문에 절대 한방콤까지 카드를 아껴놔야 합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 점은 도발카드에 굉장히 취약하기 때문에 적이 도발카드가 나온다면 무기,마무리일격으로 빠르게 제거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카드를 바꾸고 싶다면 회전베기를 난투로 바꾸는 것도 추천드리겠습니다. 게임을 해보니 난투가 없는게 굉장히 아쉽게 느껴지네요.
어려운 직업으로는 도발기가 많은 드루이드가 어렵게 느껴지네요. 쉬운직업으로는 마법사, 사냥꾼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