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중인 램프 드루이드입니다.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 야생의 징표
=> 위니덱에게 매우 강한 카드입니다. 케른이 나가있는 상태에서 야생의 징표 카드를 쓸 경우 매우 강한 면모를 보여줍니다. 2장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는 손패에서 놀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이밍이 애매할 뿐더러 잘 못하면 저격기에 당하기 때문에 1장만 채택하였습니다.
* 치유의 손길
=> 생명력을 무려 8이나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명치덱에게 매우 좋습니다. 필드위에 도발 하수인들을 깔면서 체력이 부족할 때 치유의 손길을 쓴다면 게임을 역전시킬 수도 있습니다. (슈팅 법사를 상대할 때도 매우 좋습니다.)
* 별똥별
=> 드루이드에게 광역기는 휘둘러치기뿐입니다. 따라서 필드 위를 계속 정리해주지 않으면 결국엔 질 수 밖에 없습니다. 부족한 광역기 보충 및 단일 5데미지의 효율이 매우 좋기 때문에 넣었습니다.
* 전쟁의 고대정령
=> 체력 10+도발이라는 자체가 상당히 좋습니다. 나이사에 저격당하지도 않을뿐더러 위니덱을 상대하는 경우에도 매우 좋습니다.
* 흑기사
=> 실바나스도 매우 좋은 6코스트 하수인이지만 흑기사의 아무런 조건없이 도발 하수인 하나를 처치하는 능력은 매우 강력합니다. 흑기사를 통해 게임을 굳힐수도 있지만 흑기사로 게임의 판도를 뒤집을 수도 있어서 넣었습니다.
*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
=> 게임 굳히기에 매우 좋은 라그나로스입니다. 나이사에 저격당하기 일수지만, 상대방의 저격기를 빼는데에는 이보다 더 좋은 전설카드가 없습니다.
* 이세라
=> 상대방의 저격기가 모두 빠진뒤 나가면 게임을 거의 가져갔다 해도 무방합니다. 꿈 카드 하나하나가 매우 사기이며, 스텟 또한 좋기 때문에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