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허 어렵다
요지는 징표를 춤검이나 고감같은 4공 유닛에 사용해서 필드를 강력하게 가져가는 전략
특히 춤검에 자징을 쓰면 4/8도발이 되는데
운좋게 떴을 경우에 이거 처리하기가 매우 힘들듯
침묵 먹이면 먹이는대로 좋은거고. 실바가 먹을 침묵이 빠지니까
아르거스는 일부러 안 넣었음.
올라갈 타이밍도 애매하고, 4공에 아르거스가 들어가면 5공이 되면서 죽음에 당하게 되므로
그냥 4장이나 들어가 있는 징표를 쓰기로 했음
주요 콤보는 자연의 징표+고감or춤검이고 (누누가 들어가면 좋겠는데 자리가 있을까)
수액괴물+야징 등등을 노림
그런데 고감or춤검에 야징이 나오거나 하면 계산이 복잡해질 것 같다
애매하면 아예 걍 야징을 빼고 자징만 넣을까?
아예 야징만 넣고 허수(2/3 -> 4/5도발)넣을까도 생각중이고
아니면 자징만 넣어서 쓰던지
징표 두 종류 다 넣는게 생각보다 덱이 꼬일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