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인증입니다.
랭크 마스터3 투기장 그랜드마스터 입니다.
참고로 저는 5만정도 과금 유저이지만 공략은 무과금 덱임으로 실제 제가 사용하는 덱과 아주 조금 차이가 나지만 정말 미미한 부분이고 다른 고효율의 공용 하수인으로 충분히 대체할수 있기에 공략을 작성합니다.
아래는 덱에 사용되는 가루의 양입니다.
총 사용 가루 = 1000가루
(이미 하스스톤에 숙련된 분이시라면 이 부분은 읽지 않고 넘기셔도 됩니다.)
제가 하스스톤 9영웅중에 가장 큰 매력을 느꼇던게 사제였고 자연스럽게 가장 많이 플레이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덱(이하 필드덱이라고 하겠습니다.)은 후공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사한태 조금 힘들더군요... 피뻥튀기 하기도전에 무기로 막 패버리니...
뻥튀기 성공해도 피해입은놈 죽이는 주문도 많구요.
그리고 필드덱을 살펴보시면 알겠지만 필드덱은 침묵이 카운터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2개 정도의 침묵을 덱에 넣는대 이 필드덱은 거의 모든 하수인이 전투의함성이나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는게 보이실겁니다.
고작 2개 정도의 침묵으로는 커버가 안됩니다.
덱에서 뺄지도 모르겠네요. 이부분은 좀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모든 덱이 똑같겟지만 필드덱은 초반 손에서 카드가 어떻게 나오느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초반에 손이 안좋다면 정말 힘들겠지만 초반에 손이 좋게 나온다면 고효율 저코스트와 강력한 버프기와 치유능력을 바탕으로 밑도 끝도 안보이는 스노우볼링 덱입니다.
무과금이라 카드는 없고 새롭고 재밌는 사제 덱을 찾으시는분들은 한번쯤 써보시는게 어떨까요?
수십턴이지나 게임이 끝날때까지 풀피의 영웅과 풀피의 하수인들을 보실수 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