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마법사는 마법을 써야 된다 생각해서 이 덱을 만들었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시작한지 일주일 밖에 안되서 다른분이 만드셨던거와 중복 될수도 있습니다.
일단 이 덱은 코볼드 2장과 신폭 2장 신비한 화살 2개 복제 2장 불기둥 2장 이 핵심입니다.
-코볼트 2장과 신폭 2장은 제가 이 덱으로 즐기는 콤보에요. 코볼트 하나 신폭은 총 마나 4가 드는데요.
데미지는 전체 2나 줍니다. 초반 상대편이 위니를 많이 소환하게 한다음에 저는 한방에 정리합니다.
신비의 화살은 1장도 좋고 2장도 좋습니다. 위니 없앨때 정말 좋아요.
이 콤보로 상대방 핸드 소모를 더 빠르게 할수 있어요. 그러니 영웅이 좀 맞더라도 한번에 팡 터트리세요.
- 제가 복제 1장으로도 돌려봤는데 하수인 수의 부족함이 너무 많이 느껴져서 복제 2장을 넣어서 안정감을 줬습니다.
- 불기둥 2장은 덱이 말려서 신폭 콤보도 못쓰고 그럴때 좋습니다. 1장은 잘 안나올때도 있고 해서 그냥 2장으로 확실 하게 씁니다. 불기둥 1장 눈보라 1장 도 좋지만 저는 불기둥 2장이 더 좋은거 같요. (유튜브에서 대정령님이 하시는거 봤는데 거기서 불기둥을 갓기둥이라고 부르더라구요. 좋아요 ~)
시작 핸드는 별 4개 이상과 비밀 마법은 다 교환 합니다.
저는 초반 이 덱을 할때 마법사의 수습생을 계속 지킬려고 노력했는데요.
너무 애지 중지 안하셔두 됩니다.
코볼트는 2장을 넣었기 때문에 이것또한 그렇게 아껴줄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한장을 쓰셨다면 나머지 한장은 좀더 신중하게 쓰세요.
저는 이 덱을 하다보면 초반에 밀어 붙이는 것보다는 영웅이 조금 맞아주면서 마법으로 상대박 하수인을 많이 소비 시킨다음 중반에 역으로 밀어치는 그림이 많이 나오는데요.
보통 방어를하고 역으로 공격하는 타이밍은 보통 영웅 체력이 18~21 사이에 많이 일어나더라구요.
그러니 초반에 너무 밀린다고 다급하게 마법을 난사 또는 하수인을 소모 시키지 마시고요.
몇대 맞더라도 기다리다 한방에 터트리세요.
태클은 하셔두 되는데 비방은 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