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해 드릴 덱은 도적 텔마클러그 덱입니다.
간단하게 초반에 톱니장인을 이용하여 상대에게 누적딜을 주면서 무기로 상대방의 하수인을 잡아주고 대검에 맹독이나 이발기, 기름을 이용해서 폭칼로 이득을 보거나 상대영웅킬을 할 수 있는 덱입니다.
덱 구성을 보시면 드로우가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하실 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이덱을 사용할때 드로우가 부족할때가 많았는데요. 덱을 운영할때 주문도적처럼 처음 손패에 가젯잔을 잡고가듯 이 덱은 전력질주를 손패에 가지고 가는 방식을 사용하니까 드로우 문제가 해결 됬습니다.
그리고 암살에 관해서는 제가 파괴공작 카드가 없어서 그런데 파괴공작 있으면 파괴공작 쓰는것이 더 좋아보입니다. 덱을 운용해보면 하수인을 바로바로 정리해줄 수 있기떄문에 대부분 하나 또는 2개정도로 정리를 하고 파괴공작을 사용하면 원하는 하수인을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덱운영은 톱니장인과 이발기가 초반 손패에는 좋고 전력질주와 마음가짐이 손에 잡히면 그냥 가지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이덱의 장점은 후반에 톱니장인이 나오면 쓸모가 없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후반 큰 기계하수인인 텔마플러그가 있기떄문에 후반에도 톱니장인이 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검으로 상대 하수인을 계속 잡다보면 분명히 도적의 체력이 낮아지게 되어있습니다. 그것을 보완하기위해 낡은치유로봇 2개로 충분한 힐을 넣었습니다.
또 패가 말려서 계속 맞다가도 4코스트에 맘가 전질로 손패를 수급해서 맹독폭칼을 통해 필드 역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 써보는 글이라 많이 부족한데 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