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술사 : 스랄 | |
|---|---|
| Shaman : Thrall | |
| 덱 구성 | 20 10 0 |
| 직업 특화 | 53% (직업 16 / 중립 14) |
| 선호 옵션 | 과부하 (17%) / 전투의 함성 (13%) / 도발 (10%) |
| 평균 비용 | 2.8 |
| 제작 가격 |
|
멀록 주술을 이래저래 굴려보다가 가장 깔끔하고 나름 강력한 덱을 짠것같아
소개 하려고 합니다.
전사 : 대충을 잡고 수행이를 끊어 주는게 좋습니다.
후반 가면 전설이 쏟아져 밀리게 되니 넵튤 전후나 초반에 승부를 봐야합니다.
안그러면 전설잡다가 패말리고 거덜나요..
주술사 : 클래식 주술의 경우는 번폭꼭 잡고 타미밍 맞게 잘 쓰셔서 필드를 무조건 잡으셔야합니다.
필드 밀리면 번폭 or 항복 이니 필드만 꽉잡고 계시면 블러드로 킬각 낼수있습니다. - 야정도 잡고 갑시다
도적 : 많이 못보긴 했는데 기계 도적이면 좀 힘든것 같습니다. 야정이나 토템으로 버티다가
번폭으로 필드를 가져오는 전략이 필요할것 같네요.
사냥꾼 : 기존 주술사 보다 사냥꾼 상대하기가 비교적 쉬워졌습니다. 초반에 나오는 거미를 대충으로 잡아주면
게임이 수월하게 돌아갑니다 - 사바나사자에는 바로 사술 꽂아 주세요. ,
효율적인 교환만 하시고 도발있으면 냥꾼의 명치를 쳐줍시다.
성기사 : 아.. 성기사 힘들어요 천보랑 사랑스런 멀록이랑 교환당하는 꼴을 보고있으면 ..슬퍼집니다.
대지충격과 천벌토템 연계로 천보있는 애들 잡고, 3코에 병력 소집하면 야정 쓰시고,
4코에 소집하면...번폭 쓰셔야 되겠네요 (정리가 안될경우.)
드루이드 : 드루이드전은 체력 부여멀록으로 휘둘각 안주면 필드잡고 대체로 무난히 이기는것 같네요.
몇번 못봤습니다. - 정자 무섭기 때문에 사술나오면 그냥 잡아주는것도 좋아요
흑마 : 위니흑마면 번폭후에 필드잡으면 되고요 번폭없으면 초반에 밀립니다. 야정으로 막고 정리 잘하셔야 됩니다.
(번폭이 끝까지 안나오면 힘들어요.)
마법사 : 아..우선 얼방 으로 막고 뒤에서 슈팅하는 법사는 90퍼 멀록이 집니다.
그냥 진다 생각하시고 편하게 하세요. 요즘 많이 보이는 기계 법사는 5:5 인것 같네요 필드 잡으셔야됩니다.
야정을 무조건 잡고 후에 광역각 생각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사제 : 3코 검귀+치마가 무섭기 때문에 사술 잡고 갑시다. 때에다라 3코 3/4 자리 한테쓰셔도 됩니다.
사제전은 필드잡고 가기 힙듭니다 (빌어먹을 아키+치마 때문에) 좀 과감하게 플레이 하시고 사제전은 4:6 정도로 좀 불리한것같네요. - 제 기준.
기본 첫패로
상대에 따라 번폭 , 야정 가져가는데 드루나 방밀 아니면 번폭가져가는게 마음에 안정이 됩니다...
+ 파지직을 믿지마시고 기대값 3으로 잡고 정리 할수있도록 만들고 쓰시길 바랍니다.
어쩔수없는 상황에만 운을 믿으시고 가끔 킬각 잴때도 파지직 씁니다.
+ 흑마나 사제가 1턴 장의사 내면 상당히 곤란한데 , 대충쏴 버리고 파도술사 내거나 아니면 냅두고 좀있다가
파지직으로 잡거나.. 바다사냥꾼과 불토가 같이있으면 도박 해볼만도 합니다만.. 상대가 흑마라면 피 조절 하다가
번폭이 가장 좋지만 상대가 사제라면 효율적으로 처리하지 못할경우 처음부터 불리하게 시작되더군요..
+ 넵튤론 낼때 패가 몇장인지 보고 내시길바랍니다.
+ 필드싸움 할때 영혼방랑자 + 불토나 전투대장이 광역기 체력이하로 내려가지 않게 조절하시는것이 좋아요.
+버프멀록은 첫패잡으면 패가 꼬입니다... 체력부여 멀록 아끼지말고 초반이면 파도술사 한마리라도 버프주세요
+ 의견 , 조언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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